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하남시 방태막국수 미사, 직영점 맛집포스 어마어마^0^

경기도하남시 방태막국수 미사, 직영점 맛집포스 어마어마^0^

라공파파/맛집 2023. 9. 11. 07:29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너무나 중요한 하루

#9월11일월요일 이 

되었답니다.

벌써 9월의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계획하셨던 일들이 있다면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구요

하시는 모든 일들에

하나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도드릴께요~~

 

#오늘의메뉴

#오늘의맛집

#경기도막국수

#하남시막국수

기분좋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내돈내산

으로 말이죠!!

 

#경기도하남시

#덕풍동 29-3번지

#방태막국수미사점

#방태막국수직영점

#방태막국수

 

우연히 찾은

#경기도하남시막국수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경기도광주 에서

일을 다 보고 

하남을 돌아서 귀가하던중

#블로그맛집 그리고 우연히

찾게 된 #막국수맛집

#하남맛집 이랍니다.

요즘 식당을 들어갈때

바로 들어가지는 않구요

#유투브 나 #블로그맛집 으로

검색후 평을 보고 들어가거든요~~

여기는 무조건 바로 

들어가야 하는 곳이더라구요..ㅎㅎ

 

조금 빨리 오기를

잘했어라는 생각!!

벌써부터 차가 많이 있었지만

아직까지는 꽈~ 차지는 않았답니다.

하지만 밖에서 주차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4분이나

있는걸 보면

정말 손님이 많은 곳이라는 걸

알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728x90

손님들 몰리기전

얼른 주문을 해야할꺼 같아요

저희는 2면이 갔구요

#비빔막국수 1개랑

#물막국수보쌈정식 1개를

주문을 했답니다..

 

넓은 홀인데도

질서정연하다고 얘기해야

하는걸까요?? 뭔가 잘 짜여진

느낌의 식당..ㅎㅎ

높은 층고라 답답함도 없고

이런 곳에서는 어떤걸 먹어도

다 맛있을꺼 같은 기분~~

 

자리에 앉으면

먼저 나오는 반찬

열무김치와

물김치 그리고

냉육수~~

열무김치 보고 있으니

보리밥에 고추장을 넉고

쓱싹쓱싹 비벼 먹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요..ㅎㅎ

 

드뎌 드뎌

#막국수 가 나왔답니다.

와~ 개인적으로

막국수 투워 다닌적이

있는데요 왜 여기를

몰랐던거니...라는 생각이 드는게

정말 제가 원했던 맛이었답니다.

 

비빔막국수를

먹다가 아까 말씀드렸던

냉육수를 넣어서

먹으니 또 다른 별미네요..ㅎㅎ

정말 기분좋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는

#막국수맛집 이었답니다.

 

오늘 점심메뉴~~

막국수 좋은거 같아요..ㅎㅎ

점심 생각하시면서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재미나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내 몸이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하다

꼬~옥 명심해야 한답니다.

 

2023.09.06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시 닭갈비 꼬막비빔밥 갈때마다 감동~ 강촌식당고읍, 광사 동네맛집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양주시 닭갈비 꼬막비빔밥 갈때마다 감동~ 강촌식당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의정부정육점맛집 투플러스한우등심선물세트, LA갈비세트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의정부시청 골목식당 점심특선 OK목장맛집(제육, 코다리, 소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