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 맛자랑떡볶이 양주고읍옥정점 가성비좋은 맛집으로^0^

경기도 맛자랑떡볶이 양주고읍옥정점 가성비좋은 맛집으로^0^

라공파파/맛집 2023. 9. 20. 07:44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반이 지나고 있구요

벌써 #9월20일수요일

되겠습니다..요

와~ 시간 정말 빠르네요.

9월 #가정의달 그리고

#추석 이 있잖아요

힘들지만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들었던 이상으로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거라 믿습니다.

 

#경기도떡볶이

#양주시떡볶이

#오늘의맛집

#내돈내산 으로 기분좋게

먹고 여러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6-3번지 옆에

있는 #맛자랑떡볶이

#맛자랑떡볶이양주고읍점

#맛자랑떡볶이양주옥정점

 

예전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떡볶이맛집 이 

광사동에 오픈하였답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9월15일 금요일 정식오픈

저희가 찾아간 날은

9월16일토요일

그리고 오픈이벤트가 17일

일요일까지~~ 저희는

우연히 지나가다가

맛난 #떡볶이 를 살 수

있었다는 거죠

 

어렸을때 먹으로 갔던

느낌의 #떡볶이집

여기서 예전의 감성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저만 그런 느낌이었을까요?/ㅎㅎ

왠지 더 기대가 되고 설레는 #맛집

 

728x90

이걸 보고 설레지 않을 수 있을까요?ㅎㅎ

걸쭉한 떡볶이와 각종 튀김들~

여기는 저만의 #최애맛집 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이 어른 할꺼 없이 다

좋아할 만한 #분식집

 

가격또한 너무나 설레네요~

저희는 이벤트할때 갔다고

했잖아요~~

떡볶이 2인분

튀김 2인분

그리고 #피카츄 1개를

구입했는데 7천원에 살 수 있었답니다.

괜히 더 땡잡은 듯한 느낌..ㅎㅎ

이렇게 포장을 해서

집으로 고고!!

 

정말 사진을 못찍네요..ㅜㅡ

하지만 맛은 완전

기대 이상이었답니다.

여기는 무조건 당골이

될꺼 같아요..

그리고 #두여친 #울대빵

#라공 도 너무나 맛나서

자주 찾아 가야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이제 막 오픈한 곳이라

주소가 나오지 않네요..ㅜㅡ

지금 나와 있는 주소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는거

안내해 드리면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

힘들수록 더 주위를 둘러

보실 줄 아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조금만 더 힘 내자구요~

 

2023.09.15 - [라공파파/맛집] - 라공이 사줘서 더 맛있는 청년다방 떡볶이 치킨맛집 경기도양주시 고읍, 옥정점^^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라공이 사줘서 더 맛있는 청년다방 떡볶이 치킨맛집 경기도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하남시 방태막국수 미사, 직영점 맛집포스 어마어마^0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양주시 닭갈비 꼬막비빔밥 갈때마다 감동~ 강촌식당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