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의정부시청 골목식당 점심특선 OK목장맛집(제육, 코다리, 소버섯불고기) 직장인들이 다 좋아해~~

의정부시청 골목식당 점심특선 OK목장맛집(제육, 코다리, 소버섯불고기) 직장인들이 다 좋아해~~

라공파파/맛집 2023. 9. 1. 07:38
728x90
반응형
728x170

한달의 시작을 알리는

너무나 중요한

#9월1일금요일

그리고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가

찾아 왔다는 거죠~~

한달 정말 고생하셨어요

정말 힘들었던 8월이 드뎌 지났네요

최선을 다한만큼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는 9월 되셨으면

좋겠구요 항상 가정의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기도드릴께요!!

 

#오늘의맛집

#오늘의메뉴

#의정부제육볶음

#의정부코다리조림

#의정부소불고기

직장인들의 성지라

불리우는 #의정부맛집

#내돈내산 으로

기분좋게 소개해 드립니다.

 

#경기도의정부시

#의정부동 481-6번지

#의정부OK목장

#의정부점심특선

 

#의정부시청맛집

다 가봤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직 못가본 곳이 많이 있었네요

#직장인 분들이 #최애맛집 이라

평가하는 이곳~~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평일 점심을 먹기

위해 의정부시청앞으로

왔거든요~ 여기를 잘 아는

친구가 점심시간에 맞춰가면

못먹을 수도 있다고 해서

조금 이른시간 11시30분에

들어 왔다는 거죠~~

 

너무 일찍왔나??라고

물어봤던이 지금 시간이

딱 좋다고 하네요..ㅎㅎ

일단 손님들이 없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보여드리기 위채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넓은홀인데

정말 깔끔~ 이런곳에서는

어떤걸 먹어도 맛이 있을 수 

밖에 없잖아요..ㅎㅎ

 

친구가 하는 말이

얼른 주문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해서 일단

주문을 먼저 하고

사진을 조금 더 찍어 보겠습니다.

저희는 3명이 갔구요

#의정부코다리조림

#의정부소버섯불고기 를

다 먹어 봤다는 친구들 덕에..ㅜㅡ

#의정부제육볶음 3개를 주문

 

728x90

주문 빨리 하기를

잘했네요..ㅎㅎ

주문하고 나니  손님들이

약속이나 한듯 우루루 들어 오더라구요~

직장인 분들이다 보니

딱 그시간!!..ㅎㅎ

요즘 #야채 가격이 폭등했잖아요

그래서 셀프코너는 당분간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영업 하시는 분들

정말 힘들꺼 같다라는 생각...

힘들었던 시기가 있다면

좋은 시기도 찾아 오잖아요

조금만 더 힘 내 주셨으면 좋겠네요

 

여기 #의정부고기

#의정부갈비 집이다 보니

반찬도 넉넉하니

맛깔나게 나오더라구요

괜히더 메인이 기대가 되는거 있죠~

왜 손님들이 많은지

반찬만 봐도 알꺼 같아요~ㅎㅎ

 

와~ 그리고 나온 제육볶음

이거 미쳤다 할정도의 양!!

많은 와봤던 친구는

당연하다는듯~~

처음 오신분들은 감동받을

준비를 하셔야 할꺼 같아요..

맛또한 기본에 충실한 맛..

다시 또 찾고 싶은 맛이었답니다.

주변에 손님들도 제육 또는

소버섯불고기를 시키셨는데

정말 양이 어마어마~~

 

왜 직장인 분들의 성지인지

알꺼 같네요~~ 

가까이 계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리고 싶어요..ㅎㅎ

 

오늘도 맛집 소개해 드렸답니다.

여러분들도 맛난곳 멋찐곳

가신다면 꼭 공유해 주셔야

한다는거 잊으시면 안된다구요~~

 

사는거 다 생각의 차이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 승리하시는 하루 되자구요

 

2023.08.28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시[건강밥상] 설렁탕 도가니탕맛집 우바라기 고읍동에 있어요~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양주시[건강밥상] 설렁탕 도가니탕맛집 우바라기 고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양주 어부네코다리조림 완전맛집~ 만송동 레이크우드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노원구중계동 역주변맛집 2001아울렛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