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라공이 사줘서 더 맛있는 청년다방 떡볶이 치킨맛집 경기도양주시 고읍, 옥정점^^

라공이 사줘서 더 맛있는 청년다방 떡볶이 치킨맛집 경기도양주시 고읍, 옥정점^^

라공파파/맛집 2023. 9. 15. 07:40
728x90
반응형
728x170

벌써 벌써

제가 너무나 좋아라

하는 하루가 찾아 왔네요

#9월15일금요일 이구요

오늘이 좋은건 

잘 아시잖아요

내일이 주말 이어서랍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저는

프리랜서라 쉬는 날이 없거든요..

하지만 기분만은 제일 좋은 주말~

우리 내일 생각하면서 

오늘도 재미나게 지내보자구요~~

 

#떡볶이맛집

#오늘의맛집

#경기도떡볶이

#양주시떡볶이

#내돈내산 딸랑이 돈으로

맛나게 사 먹은 곳!!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려요~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4-7번지

#청년다방

#청년다방양주고읍점

#청년다방양주옥정점

 

오랜만에 가족과 저녁외식!!

그런데 딸랑이 #라공이

한방 쏜다는거잖아요~~

그래서 찾은 #우리동네맛집

청년다방 되겠습니다

 

겉에서만 봐도

뭔가 더 맛있을꺼 같은

느낌의 간판!!

여기는 예전부터 많이

찾았던 곳이구요

올때마다 항상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오늘은 조금일찍와서

얼른 사진을 찍어 보려구요..ㅎㅎ

 

보시면 4인용테이블

8개정도 2인용테이블 4개

이렇게 저렇게 붙이고

뛰면 6인용도 되고...ㅎㅎ

홀안에도 뭔가 맛있는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답니다.

역시나 손님들이 몰려 오네요..ㅜㅡ

얼른 주문부터 해야겠어요..

 

저는 쪼금 매운걸 먹고

싶었는데..ㅜㅡ #맵질이 두여친

덕에 기본맛으로 주문

#라공 #울대빵

#라공파파 3명이 갔으니

#통큰오짱떡볶이 중자

그리고 #허니간장순살치킹

거기다 맥주한병..

오늘은 딸랑이가 사는 날이는

뽕을 뽑으려구요..ㅎㅎ

 

728x90

이건 뭐~~ 사랑입니다..

#대한민국 에 사는 모든분들이

좋아 할 수 없는 

추억의 떡볶이!!

요즘은 메뉴도 다양하구요

플레이팅도 뭐~ 환상적임..

이러니 이걸 어떻게 안먹을 수 있나요..ㅎㅎ

 

오늘은 왜  더 기분이

좋냐구요? 요즘 힘들어 하는

저를 보고 딸랑이가 용돈을 털어

맛난걸 사주는 날이거든요..

기특하고 미안하고..ㅡㅜ

그런데.. 왜 너 먹고 싶은걸 먹냐고..ㅎㅎ

여튼 정말 행복한 저녁시간 이었답니다.

 

행복이요? 잘 아시잖아요

다 생각의 차이랍니다.

우리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힘든요즘

다 이겨내 보자구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한여러분

분명 좋은 날들로 하나님께서

가져다 주실꺼에요~~

항상 가정의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기를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2023.09.11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하남시 방태막국수 미사, 직영점 맛집포스 어마어마^0^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하남시 방태막국수 미사, 직영점 맛집포스 어마어마^0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양주시 닭갈비 꼬막비빔밥 갈때마다 감동~ 강촌식당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의정부정육점맛집 투플러스한우등심선물세트, LA갈비세트 라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