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의정부중국집맛집 전국5대짬뽕 백년교동짬뽕과 짜장면!!

의정부중국집맛집 전국5대짬뽕 백년교동짬뽕과 짜장면!!

라공파파/맛집 2023. 7. 31. 07:38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너무나 중요한 하루의 시작이자

7월의 마지막 하루!!

#7월31일월요일 이

찾아 왔다는 거죠

휴가 시라구요??

정말 부럽습니다..ㅜㅡ

이동중에 항상 차 조심

사람 조심 하시구요

최선을 다해 일하신 만큼

최선을 다해 쉴수있는

시간 가져보자구요!!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요

 

#오늘의메뉴

#오늘의맛집

#짬뽕맛집

#의정부짬뽕

#경기도짬뽕

오늘도 #내돈내산 으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경기도의정부시

#의정부동 485-6번지

광히빌리1층

#백년교동짬뽕

#의정부백년교동짬뽕

#경기도백년교동짬뽕

 

이열치열 이라고 하잖아요

오늘은 정말 맛나게

먹고온 #교동짬뽕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평일 점심~~ 

여기서 맛나고 편안하게

먹으려면 항상 빠르게

또는 늦게 찾아가야

한다는거 먼저

말씀 드리고 시작합니다...ㅎㅎ

저희가 찾아간 시간은

오전 11시 30분이구요

여기는 벌써 여러번

맛을 검증하고 이제서야

소개해 드리는 곳이거든요..

 

정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는데요

오늘도 마찬가지네요..ㅜㅡ

빨리 왔는데 왜 많은거니..~

그래도 #맛집 인증이네요

하지만 여러분에게 

이정도만 보여드릴 수 없잖아요

얼른 주문을 하고

조금 더 열심히 찍어

보겠습니다...ㅎㅎ

 

저희는 두명이 갔구요

#짬뽕 두개 주문~

여기는 맵기 조절도

가능해서 주문시

말씀 드리면 된답니다.

인위적으로 맵게 해 주시는게

아니라 청량고추도 조절해 주시거든요~

 

728x90

교동짬뽕이

가장 좋았던건...

바로 바로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식탁위에

있다는거죠~~ 다먹고 계속

달라는거 넘 힘들었는데..

그리고 가지러 가기도 힘들었는데

여기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았답니다.

 

보기만 해도 

땀이 흐르네요~~

그리고 침도 흐르구요..ㅎㅎ

항상 먹어도 맛난 #교동짬뽕

#블로그맛집 에

많은 분들이 올려 주셨는지

이제야 알거 같아요..

 

오늘 점심 뭘 먹을까

고민 많이 하셨는데

제가 또 골라 드렸네요..ㅎㅎ

중국집으로 결정하시면 된답니다.

 

하루의 시작입니다

그리고 7월의 마지막 하루

계획하셨던 일들이 있다면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구요

 

항상 가정의 행복과 건강

그리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를 기도드릴께요!!

 

다 잘 사는 사회

다 행복한 사회

다 잘 되실꺼에요!!

 

2023.07.26 - [라공파파/맛집] - 의정부건강밥상 시골청국장 된장찌개 골목맛집 인정!!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의정부건강밥상 시골청국장 된장찌개 골목맛집 인정!!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의정부호원동 애견카페 민스!! 커피, 디저트, 브런치 맛집^0^ 앗싸~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 하루의 시작 #7월21일 금요일이  되었다는 거죠 오늘이 좋은건 내일이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