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의정부정육점 녹양동하나축산 여름휴가 캠핑고기(삼겹살, 목살) 맛집으로!!

의정부정육점 녹양동하나축산 여름휴가 캠핑고기(삼겹살, 목살) 맛집으로!!

라공파파/맛집 2023. 8. 8. 17:36
728x90
반응형
728x170

와~ 정말 덥다 더워~

하루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능률도 안오르고..

땀만 나고 뭐든 귀찮고..

저만 그런게 아니뇨?

이런 날이 있으면 저런 날도

있는 법이잖아요~~

남은 일과도 화이팅 잊지마시구요

#8월8일화요일 도 승리하자구요

 

#의정부맛집

#의정부정육점

#녹양동정육점

#휴가 때 너무나 좋은

#캠핑고기 여기로 오시면

맞춤으로 고를 수 있다구요~~

#내돈내산 으로 맛나게

먹고 꼬!옥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요

 

#경기도의정부시

#녹양동 326번지

#녹양동하나축산

#의정부하나축산

031.826.1333

 

#캠핑 가시는 분들에게

너무나 좋은 포장

진공은 물론

아이스팩까지~~

이러니 올 수 밖에 없는 #정육점

거기다 고기 품질은 최상이랍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릴려구요

 

이번 휴가 꽝이다 꽝~~

어디를 가지 못하는 저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있는

가까운 캠핑장!!

캠핑의 꽃 바로 고기 아닐까요?

그래서 찾은 #의정부녹양동하나축산

되겠습니다. 믿고 살 수 있는 곳이거든요

 

뭐야 뭐야~~

오랜만에 찾아서 그러지

많은게 바뀌어 있더라구요..ㅎㅎ

깔끔해진 실내 그리고

시스템에어컨과

냉동고까지 완전 쌔삥!!

고기의 맛도 중요하지만

실내의 깔끔함도 중요하다며

이번에 돈을들여 바꾸었다고 하는 사장님~

역쉬~~ 믿고살수 있는 #녹양동정육점

 

728x90

항상 갈때마다 느낀건데요

손님들이 얼마나 많은지

이렇게 많이 진열을 하시는데요

바쁘게 계속 썰고..

포장하고....

회전율이 빨라 더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예약손님 있는건가요??

파절이는 왜케 많이 포장을

하시는 거에요..ㅎㅎ

오시는 손님 한분도 빠짐없이

바로 드릴 수 있게 이렇게

미리 많이 포장을 해 놓으신다고 하네요

이러니 당골이 될 수 밖에

없는 #삼겹살맛집

#목살맛집

 

하나축산이 참 좋은건

원하는 고기 그리고

원하는 두께로 

직접 앞에서 썰어 주시는게

너무나 좋은거 같아요..

이러니 더 믿음이 가지 않을까요?

#의정부삼겹살

#의정부목살

한번와서 드셔보시면 

무조건 당골이 되는 정육점 이랍니다.

 

짜잔~~

원하는 삼겹살과

목살을 이렇게 진공으로

포장해 주셨구요

#의정부육회 도 

야외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게 소스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이 또한 구입~~

이정도면 캠핑하러가서

인기메뉴가 되지 않을까요?ㅎㅎ

 

진공포장도 충분한데~

이렇게 아이스팩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변질염려는 노노!!

이번 여름휴가 가시는 분들

캠핑장으로 놀라가신는 분들이라면

꼭 들려야 하는 의정부정육점

녹양동 하나축산

소개해 드렸답니다..요..ㅎㅎ

 

고기 보니까 

저녁에 한잔 생각나신다구요?

전 이미 준비했으니

바로 고기구우러

달려 가려구요..ㅎㅎ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

남은 일과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2023.08.05 - [라공파파/일상] - 여름이면 생각나는 포천백운계곡 힐링캠핑장 또 가고싶다^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여름이면 생각나는 포천백운계곡 힐링캠핑장 또 가고싶다^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포천 백운계곡 힐링캠핑장 빠르게 놀고 오기 참 좋아요!! 하루 하루 잘 지내고 계시죠? 7월 28일 수요일이 되었답니다. 더워도 너무나 더운 요즘 #코로나 로 힘들고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