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의정부호원동 애견카페 민스!! 커피, 디저트, 브런치 맛집^0^

의정부호원동 애견카페 민스!! 커피, 디저트, 브런치 맛집^0^

라공파파/맛집 2023. 7. 21. 07:38
728x90
반응형
728x170

앗싸~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 하루의 시작

#7월21일 금요일이 

되었다는 거죠

오늘이 좋은건

내일이 주말 이어서랍니다.

하지만 딸랑이가 오늘부터

방학이라 한달이 너무나

피곤할꺼 같은 느낌.ㅜㅡ

이 또한 지나가겠죠..

많은 비로 주변에 피해를 입은

분들이 많더라구요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꼭 도울 수

있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자~알 보내자구요

 

#의정부맛집

#의정부카페

#의정부커피맛집

#호원동카페

#내돈내산 으로 맛있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께요

 

#경기도의정부시

#호원동 525-19

#민스

#카페민스

#의정부카페민스

#호원동카페민스

 

#의정부 #호원동

급 찾아간 카페~~

#도심속힐링카페 라

여러분에게 꼭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요~~ㅎㅎ

 

평일 12시 30분

갑자기 일이 있어

급해게 미팅을 해야했거든요

주변 #블로그맛집 #호원동카페

검색하다가 찾은 곳이랍니다.

인테리어 하신지 얼마되지

않으것처럼 정말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느낌!!

사장님의 성격이 그대로

보이는 곳이었다는 거죠~~

 

미팅전 시간이

조금 남아 일단 주문을

하고 사진을 조금 더

찍어야 할꺼 같아요..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호박타르트 1개

그리고 호박을 으깨

쨈으로 만들고 호밀빵

사이에 넣어 먹는 것도 1개..

정확한 이름은 다시 가서

먹고 알려 드릴께요..ㅜㅡ

넘 급하게 주문을 해서...기억이 안나네요..ㅎ

 

여기 애견카페 맞아??

할 정도로 저희처럼

급 오셔도 편안하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부릴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너무나 좋았구요~~

 

728x90

밖에 이렇게

야외 테라스가 있어

날씨 좋은날~

연인 친구와 테이트

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바로 옆으로느 맑은 개울이

있어 눈요기도 되는

#의정부호원동카페

#의정부커피맛집

 

정말 이쁘게 나오죠??ㅎㅎ

요즘 플레이팅 너무나

좋은거 같아요..

빵도 나왔는데

저도 모르게 바로

입으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지 못했답니다..^^::

 

#골든리트리버 보이시나요?

왜케 귀여운겨~~

강아지들도 편안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곳!!

실내, 실외에도 있어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아요...

너네가 왜케 부럽니..ㅎㅎ

 

도심속 조용한 힐링카페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렸네요~~

 

또 다른 하루의 시작입니다.

항상 감사함으로~

힘들수록 더 주위를 둘러

보실 줄 아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힘 내자구요!!

 

2023.07.12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평 용문산 한식건강맛집 마당곤드레밥 넘 좋은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