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의정부건강밥상 시골청국장 된장찌개 골목맛집 인정!!

의정부건강밥상 시골청국장 된장찌개 골목맛집 인정!!

라공파파/맛집 2023. 7. 26. 07:23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반이 지나고

있구요 이제 몇일뒤면

7월도 안녕~~이라네요..ㅜㅡ

그래도 잘 견디고

노력하고 계신 여러분과

저에게 칭찬해 주고 싶답니다.

계획하셨던 일들이 있다면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구요 하시는 모든

일들 그리고 가정의 행복과

건강도 항상 함께 하기를

기도드릴께요~~ #7월26일수요일 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오늘의맛집

#직장인맛집

#의정부맛집

#의정부청국장

#의정부된장찌개

건강한재료로 더욱더 맛나는

#의정부식당 #내돈내산

으로 먹고 왔다는 거죠!!

 

#경기도의정부시

#의정부동 480-15

#의정부시골청국장

#시골청국장

 

청국장 먹기 힘들잖아요~

집에서는 냄새로 힘들고..

아무리 밖에서 먹어도 몸에배고!!

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소개 소개로 알게된

#청국장맛집 여기는

조금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일단 여기서 청국장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꿀팁!!

평일 점심에는 조금

피하시는 조타~~

주변에 직장인 분들이

많어서 11시30분부터

12시40분까지는 거의 꽈~악

차 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이시간만 피하면은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깔끔한 홀~~

저희가 간 날은

토요일 이었구요

11시 30분정도에 들어갔답니다.

평일에 왔다가 못먹고 

갔었거든요..ㅎㅎ

역시 주말은 좋아..ㅎㅎ

손님들 몰리기전에 

얼른 사진을 찍어야 겠어요

 

당연히 메인을 먹어야 겠죠!!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왜케 건강해 지는거 같은지.ㅎㅎ

저희는 두명이 갔구요

#청국장 2개를 

주문했답니다...ㅎㅎ

 

728x90

개인적으로 반찬이

셀프인곳이 너무나 좋은거

같아요 먹고 싶은 반찬으로

먹으로 버리는 것도 없을꺼고..ㅎㅎ

그리고 정말 좋은건

밥도 무한이라

양이 조금 있으신 분들이

더 더 좋아할 식당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드뎌 드뎌 나왔답니다.

반찬 셋팅 너무나 깔끔하죠~~

청국장이 나왔는데

입으로 들어가기 전까지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그리고 입에 넣는 순간~~

이건 뭐 정말 구수하고

건강함을 먹는 느낌!!

 

아이 어른 다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건강한맛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려서 너무나 좋네요~~

 

오늘 점심은 어떤곳으로

가실껀가요?? 오늘 같은 날은

찌개 종류가 딱이죠!!

 

점심생각 하시면서

하루 일과도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몸이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하다..

좋은생각 긍정의힘으로

다 이겨내 보자구요!!

 

2023.07.21 - [라공파파/맛집] - 의정부호원동 애견카페 민스!! 커피, 디저트, 브런치 맛집^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의정부호원동 애견카페 민스!! 커피, 디저트, 브런치 맛집^0^

앗싸~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 하루의 시작 #7월21일 금요일이  되었다는 거죠 오늘이 좋은건 내일이 주말 이어서랍니다. 하지만 딸랑이가 오늘부터 방학이라 한달이 너무나 피곤할꺼 같은 느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