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두여친과 제주여행 또가고 싶은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두여친과 제주여행 또가고 싶은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라공파파/일상 2023. 7. 17. 07:32
728x90
반응형
728x170

비로 인해 피해는 없으시죠?

이런 저런 일들로도

머리가 아픈데 많은 비로

정말 피곤한 요즘이랍니다.

하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우리 지금까지 최선을

다했잖아요~~

분명 좋은 일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

#한주의시작 #7월17일월요일 도

다 잘 되는 하루

건강한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제주가족여행

#제주여행

#성산일출봉

#광기치해변 또 또

가고 싶은 #가족여행지 랍니다.

 

#제주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

#제주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

 

#고성리 224-33

#굉치기해변

 

정말 날씨 좋은 6월

오랜만에 #라공 #울대빵

#두여친 과 함께 다녀온

#제주도 또 가고 싶은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제주 여행할때

코스를 너무나 잘 못 잡아서

끝에서 끝으로 하루에

몇번을 왔다갔다 했는지..ㅜㅡ

제주여행 첫날 세번째 장소

성산일출봉 이랍니다~~

이번여행의 모든 계획은

딸랑이 라공이 다 잡았거든요

절대 토달지 않고 딸라 주기로

해서 ㅜㅡ 꾸~욱참고

다 따라 줬답니다....ㅎㄷㄷ

 

사실 제주도 오면

아기자기한 소품들

아이들의 좋아라 하는 곳으로

많이 갔었는데 성산일출봉도

다 와 보다니~~ #라공파파

너무나 좋았답니다.

여기는 아이 어른 어떤

대상이든 할꺼 없이 다 좋아라

할 수 밖에 없는 관광지 같아요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니

정말 멋있는 산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게~~

이거 이거 스트레스

쌓여 있는게 화~학

풀리는거 있죠..ㅎㅎ

생각지도 못한 성산일출봉을

오게 해준 딸랑이 라공이

감사함으로 표합니다..ㅎㅎ

 

사실 이날은

두여친에게 정말

힘들 날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날이라고...ㅎㅎ

식은땀을 흘리면서도

끝까지 따라와준 울대빵에게도

감사함을..~~~

하얀 바람막이를 머리에

쓰고 힘들게 올라오고 있는

사람이거든요..ㅋㅋ

 

여기는 유료와 무료의

길이 있더라구요~~

꼭대기를 보려면 유료~

간단히 주변을 보려면 무료~

힘들어서 못 올라 가시는

분들에게는 #해녀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728x90

제주여행 많이 가 보셨겠지만

여기는 한번 더 가셔도

후회 하지 않을 곳이라는거 

확신합니다....ㅎㅎ

 

그 다음날~~

찾은 #광치기해변

숙소는 공항근처에

있는데 다시 성산일출봉

인근으로 왔네요..ㅜㅡ

그래서 여행 계획을 잘 잡아야...ㅎㅎ

일단 지난일이니...패스~~ㅎㅎ

바다를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해서

조용한 곳을 검색해서

제가 가자고 쫄랐거든요..

 

주차장은 꽉 찼는데

해변에는 사람들이

많지가 않아서

더 더 좋았다는 거죠..ㅎㅎ

바다만 보고 있어도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

아~ #블로그여행 쓰는데

또 또 가고 싶은 #제주도

 

저의 로망~~ 바다낚시!!

저 멀리 어른신이 멋찐 모습으로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쫄래 쫄래 가서

많이 잡으셨어요? 물어보니

벌써 그물 한가듯~~

제주도에 살고 싶은

생각이 갑자기 들었답니다.

 

어르신과 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 왔던이

#울대빵은 햇빛이 싫다고

차에 갔다고 하구요..

내사랑 울딸랑이는

이렇게 또 또 사고를

치고 있었답니다...ㅎㅎ

여벌이 없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

너이제 가가멜한테 혼났다..ㅎㅎ

 

이상 정말 재미나고

행복했던 기억이

남은 제주도 가족여행

이었답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여름휴가잖아요~~

힘들었던 시간 기억들

휴가생각 하시면서 훌훌

다 털어버리셨으면 좋겠구요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남은 7월도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06.13 - [라공파파/일상] - 제주여행 그라벨호텔 바다뷰에 온수수영 맛난음식까지~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제주여행 그라벨호텔 바다뷰에 온수수영 맛난음식까지~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의정부동 낙지볶음 덮밥 경기도가성비맛집 육낙지탕탕탕 강력추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남양주시 진접읍 오남역중국집맛집 백년가짬뽕 넘 맛나게 먹고 왔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