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양주옥정동 회천골프존파크 신승스크린 넘 좋네요~

양주옥정동 회천골프존파크 신승스크린 넘 좋네요~

라공파파/일상 2023. 4. 21. 07:32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이 좋은건

당연히 내일이 주말이어서겠죠

한주도 너무나 고생 많으세요

하루만큼은 이런 저런

일들로 고민걱정 하지

마시구요 쉼이 있는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벌써 #4월21일금요일

다 잘 되는 하루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되자구요!!

 

#양주스크린골프

#옥정동골프존파크

지나다가 우연히 들린 곳이랍니다.

#내돈내산 으로 재미나게 치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려요~

 

#경기도양주시

#옥정동 950-2 4층

#골프존파크

#회천신승스크린

#스크린골프장

 

오랜만에 친한형님과

스크린 한번 치자고 해서 

들리 곳!!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거 같더라구요~~

옥정으로 이사를 간

형님 덕에 이런곳도 알고..ㅎㅎ

참 좋네요..ㅎㅎ

 

기본 홀은 정말 넓었구요

넓은데도 관리가 너무나 

잘 되어 있는 느낌!!

깔끔하고 심플하고..ㅎㅎ

이런 곳에서 처야

기분좋게 스트레스도 풀고 가죠!!

 

갑자기 가는 바람에

골프채를 준비를 못했거든요

그래서 비치되어 있는

하우스채로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장갑도 말이죠..

예전에는 비싸다고만

생각해서 잘 가지를 

못했는데 18홀 다 도는 시간

여러가지를 계산을 해 보니

당구치는 것보다 났겠구나 라는 생각..ㅎㅎ

응근 운동도 많이 되잖아요~~

 

시간대 별로 가격대가

있어 참고하셔서

치시면 될꺼 같구요..

저희는 평일 오후 6시에 찾아서

22000원에 사용을 했답니다.

 

복도의 모습이랍니다.

손님들이 이 시간데에도

너무나 많아 사진을

다 담지 못했네요..ㅜㅡ

하지만 깔끔하고 넓고

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양주스크린골프

#양주골프존파크

 

제일 좋았던건

높은 층고~~

다른 곳은 조심이 휘둘렀던

기억이 나는데요 여기는

편안하게 맘 놓고

휘둘러도 거뜬하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스트레스도 풀고

재미나게 즐기다 온

#스크린골프장

 

가까이 계신다면

꼭 한번 들려서

묵은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네요~~

 

내일 주말 생각하시면서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승리하시는 하루 되세요!!

 

 

2023.04.17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 양주뻥튀기연구소 옥정동맛집 추억이 새록새록!!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경기도 양주뻥튀기연구소 옥정동맛집 추억이 새록새록!!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맛집 오빈리 파 육개장 칼국수(파육칼) 넘 맛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오늘의 한식맛집 경기도 양주시삼숭동 미리내들밥 소개해 드려요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