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옥정동 고암동 회천퍼니스크린 골프존파크 좋아^0^

경기도양주시 옥정동 고암동 회천퍼니스크린 골프존파크 좋아^0^

라공파파/일상 2023. 7. 3. 07:31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시작

#7월3일월요일 이

되었다는 거죠~~

6월은 마무리 잘 하신거죠?

정말 힘들었다 하시는

분들 참 많더라구요

힘들었던 일들은 다 잊어버리구요

다시 시작되는 7월은 계획하셨던

일들이 다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승리하시는

하루 건강한 하루 되자구요!!

 

#경기도스크린골프

#양주스크린골프

#옥정동스크린골프

#내돈내산 으로 재미나게

스트레스 풀고 올 수 있는

곳으로 속개해 드릴께요~~ㅎㅎ

 

#경기도양주시

#고암동 420-4

#고읍동골프존파크

#골프존파크회천퍼니스크린

 

일과를 마치고

오늘따라 왜케 스트레스를

받는지 이걸 풀어야

내일을 시작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찾은

#광사동스크린골프

#고암동스크린골프 되겠습니다.

처음 온 곳인데요 아는 지인분이

여기 시설 너무나 좋고

주차도 편하다고 해서

오게 되었다는 거죠~~

 

와~~ 주차 공간 정말

많은데 역시나 많은 분들이

먼저 와 계시네요..

저희는 가서 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ㅜㅡ

하지만 좋았던건 별도의

대기,휴식공간이 있었구요

여기서 맛난 커피와 음료를

먹으며 일행분들과

이런 저런 얘기로 수다를 떨었다는 거죠..ㅎㅎ

 

실내역시 너무나 깔끔!!

왜 많은 분들이

여기 좋다고 한지를

알꺼 같더라구요..ㅎㅎ

예전에는 #골프 치려면

정말 돈이 많이 들었잖아요

요즘은 당구장 가는거와

별 차이가 없어 이왕이면

스트레스도 풀수 있는

#양주골프스크린 을 자주

이용한다는 거죠...

 

728x90

와~ 정말 넓은 방...

와전 #쌔삥 같은 느낌..ㅎㅎ

오늘은 좀 잘 맞을꺼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었답니다.

요즘 스크린골프장 많이

생겼잖아요 많이 다녀보시고

좋은곳 있으면 꼬~ 옥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답니다.

 

기본 간식도 왜케 많이

주시는거에요~~ㅎㅎ

맥반석 계란은 거의 무한리필!!

스트레스도 풀고

맛난 간식도 먹고

기분좋게 한게임 할 수

있는 #양주고암동골프존파크

가까이 계신다면 꼭 한번 들려 보세요!!

 

또다른 하루의 시작

항상 의미를 두고

사는건 좋은거 같아요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오늘도 힘내시구요~

 

한주도 아무탈 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요

 

2023.06.28 - [라공파파/맛집] - 의정부동골목맛집 보림국수(비빔, 잔치, 콩)등 가성비 최고!!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의정부동골목맛집 보림국수(비빔, 잔치, 콩)등 가성비 최고!!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제주외도일동 스타벅스DT점 [바다뷰는 기본] 시그니처메뉴 쑥떡크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제주 외도일동 흑돼지오겹살 돈토마호트맛집 돌다메 좋아요!! 라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