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종이인형 만들어 집에서 두여친과 놀기~~

종이인형 만들어 집에서 두여친과 놀기~~

라공파파/일상 2023. 11. 2. 07:34
728x90
반응형
728x170

벌써 #11월2일목요일

한주의 반이 지났답니다.

11월은 시작은 어떠셨나요?

10월과 별반 다르지 않다구요?

사는거 다 마찬가지 인거 같아요

하지만 힘든순간이 있으면

분명 좋은 날들도 찾아 오지 

않을까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예전에

행복했던 순간을 다시

찾아 보자구요!!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다 잘 되는 하루 되라 얍~~

 

조용한 주말 오랜만에

집에서 쉬는데

이것 저것 같이 하자는

두여친 때문에..ㅜㅡ

쉬지도 못하고 같이 만든

#종이인형 이랍니다...에휴..ㅜㅡ

 

처음에는 같이 참여를

하지 않았구요..~~

남자가 이런걸 어케 하냐...

완전보수적인 #라공파파

일단 #라공 #울대빵

둘이하고 있어 하고

거실에서 티비를 보고 있었는데요

꺄르륵 꺄르륵 하는 웃음소리에

저도 모르게 작은방으로

향했답니다...ㅎㅎ

 

보통 #종이 #인형

놀이를 하면 도안을

프린터로 출력을 해서

자르고 코팅하고 하는데

여친은 직접 그려서

코팅하고 자르더라구요~~

올~~ 완전 능력자들..ㅎㅎ

그래서 나온 인형들~~

 

참~ 대단하다 

대단해~~ 어떻게

이렇게 해서 옷을 입히고

모자를 씨울 생각을 했니...?

얘기하고 보고 있는데

괜히 해보고 싶은거 있죠?ㅎㅎ

 

이쁜거는 자기네들이

다해야 한다고

만들때 도와주지 않았으니

구경만 하라고 하네요..ㅜㅡ

한참을 구경하고 있는데

#인형놀이 하다가 지겨웠는지

#두여친 거실로 티비를 보러

나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앗싸~ 하면서

제가 직접 가발도

씌우고 썬글라스

마스크까지 꾸며 봤는데요

와~ 이거 이거 왜케 잼있는거니~~

 

생각만 해도 잼있을꺼 같죠?

한시간 정도 혼자 하다가

이제 잘시간이 되어

이렇게 종이인형을

침대에 눕혀 주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저도 모르게~~

잘자 라고 하고 문을 닫아

주었다는 거죠..ㅋㅋ

 

가끔 #동심 으로 

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그죠~~

 

하루의 시작은 어떠신가요?

이런 저런 일들 미리 생각

하면서 스크레스 받지 마시구요

주어진 이 시간을 즐거며

사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2023.10.28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 의정부법원앞 신흥선순대국 갈비탕 모두가 좋아하는 맛~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 의정부법원앞 신흥선순대국 갈비탕 모두가 좋아하는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우리동네 가장맛있는족발 양주고읍점 모든분들이 다 좋아하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노원구중계동 은행사거리 분집맛집 떡볶이, 순대, 오뎅, 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