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 박승광해물손칼국수 양주시 삼숭동옥정동 맛집인정!!

경기도 박승광해물손칼국수 양주시 삼숭동옥정동 맛집인정!!

라공파파/맛집 2023. 5. 24. 07:28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반이 지나고 있답니다.

다시는 오지 않을 5월의

마지막 수요일 #5월24일수요일

하루 하루 의미를 두고 살면 좋잖아요..ㅎㅎ

최선을 다해 사는 만큼

그 결과 또한 좋았으면 좋겠네요

힘든 요즘이기는 하지만

항상 감사함으로 사셨으면

좋겠구요 하시는 모든 일들에

하나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도드립니다

 

#경기도해물맛집

#양주해물맛집

#경기도칼국수

#양주칼국수

#내돈내산 으로 먹고

기분좋게 소개해 드립니다.

 

#경기도양주시

#삼숭동 557-11번지

#박승광해물손칼국수

#박승광해물손칼국수양주

 

평일 오전 오랜만에

#울대빵 과의 점심 데이트~

칼국수가 생각나서 들린 곳이랍니다.

다니다가 많이 봤던 곳인데요

드뎌 드뎌 찾아 왔네요..ㅎㅎ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구요

넓은 주차장도 있어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 #경기도양주맛집

항상 뭘 먹을때면

#블로그맛집 검색해서

다니는데요 여기 또한 평이

좋아서 울대빵과 맛나게

먹고 가려구요~~ㅎㅎ

 

조금 이른 점심시간

그런데도 이렇게 손님들이

많다구?? 그래서 홀의

사진을 이정도 밖에 못찍었답니다.ㅜㅡ

하지만 맛이 있다면 다시

와서 찍으면 되는 거잖아요..ㅎㅎ

 

저흰 두명이 갔구요

일단 2인분으로 주문!!

여기는 주문할때 얼큰함인지

기본인지를 고를 수 있답니다.

꼭 참고해서 시키시면 될꺼 같아요..

 

가격대비 최상~

깜짝 놀랐답니다.

사실 #칼국수 에 바지락

정도 생각하고 왔는데

이건 완전 #해물탕 인데요??ㅎㅎ

그래서 여자분들이

극찬 했던 곳이 아니었나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다데기, 소스등이 있어

얼큰하게도 먹을 수 있어

개인적으로 넘 좋았답니다.

 

이건 둘이 먹기에 넘 많아..ㅎㅎ

할 정도의 양.. 하지만

다 먹었다는 거죠

#제면실 도 바로 앞에 있구요

조개, 오징어, 낙지, 전복등을

다 먹으로 이렇게

#손칼국수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거죠~

기분좋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너무나 좋네요~~

 

여기는 #해물파전 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거기다 막걸리~~ㅎㅎ

또 또 찾고 싶은 #양주칼국수맛집

가까이 계신다면 꼭 한번

들려 보시면 될꺼 같아요~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다 잘 되는 하루 되어 보자구요

 

2023.05.19 - [라공파파/맛집] -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테그42고읍점 에그토스트 좋아!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테그42고읍점 에그토스트 좋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도봉구맛집 방학동 갑식이네착한낙지(볶음덮밥) 자꾸 생각나네^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또먹고 싶어 찾은 경기도소곱창 양주시 만송동고읍동 마장마장한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