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테그42고읍점 에그토스트 좋아!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테그42고읍점 에그토스트 좋아!

라공파파/맛집 2023. 5. 19. 07:36
728x90
반응형
728x170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은

하루의 시작

#5월19일금요일 이

되었다는 거죠~

왜 기분이 좋냐구요?

내일이 주말이잖아요..ㅎㅎ

전 딱히 쉬는 날은 아니지만

주말만 되면 그냥 마음이

편안해 진다고 해야하는 걸까?

여러분도 마찬가지죠?

사는거 뭐 있나요?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우리 이겨내

보자구요!! 다 잘 되실겁니다~

 

#오늘의맛집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에그토스트

#양주에그토스트

#양주맛집

맛나게 #내돈내산 으로

먹고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4-2번지

#테그42

#테그42양주고읍점

 

평일 점심 한가한 시간이죠?

어무이께서 오랜만에

놀러 오셔서 간단하게

점심도 하고 커피한잔을

하기 위해 찾은 #에그샌드위치 

전문점 되겠습니다.

지나다가 항상 봤던 곳인데요

그때는 손님 진짜 많았는데

어중간한 시간이라

그런지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었네요..ㅎㅎ

 

여기는 많은 분들이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다고

#블로그맛집 과 리뷰를

정말 많이 해 주신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더 맛나게

먹고 나올것만 같은 기분!!

저희가 시킨 메뉴~

#에그헴토스트 2개 단품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각 1개씩

주문을 했다는 거죠~

 

728x90

평이 너무나 좋은 #맛집

역시나 홀도깔끔하구요

심플하고..ㅎㅎ

리뷰에서 봤던거 처럼

사장님 정말 친절 그 이상이랍니다.

더 오고 싶어지는 이곳~~

이런곳은 #돈줄 내줘야 하는데~~

 

어무이가 먹지는 않고

왜케 찍냐고..ㅜㅡㅎㅎ

하지만 맛나고 좋은 곳은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알려야

한답니다..ㅎㅎ

아이 어른 다 좋아하는 맛!!

어머니께서도 완전 대 만족

하다고 하시네요~

거기다 시원한 커피도 따봉!!

엄마와의 오랜만에 데이트~~

기분좋은 테그42에서 했답니다.

 

꼭 드셔보셔야 하는 이곳~~

동네 사신다면 지나는

길에 많이 보셨을꺼에요~~

실패가 없는 곳이라고

보면 된답니다.ㅎㅎ

 

오늘의 점심 메뉴

제가 골라 드렸죠??

간단하고 심플한 한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 잘 되는 하루

건강한 하루

최선을 다한 여러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2023.05.15 - [라공파파/맛집] - 도봉구맛집 방학동 갑식이네착한낙지(볶음덮밥) 자꾸 생각나네^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도봉구맛집 방학동 갑식이네착한낙지(볶음덮밥) 자꾸 생각나네^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또먹고 싶어 찾은 경기도소곱창 양주시 만송동고읍동 마장마장한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경기도양주 고읍동만송동 서래면옥 냉면과 왕만두 완전합격!! 라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