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도봉구맛집 방학동 갑식이네착한낙지(볶음덮밥) 자꾸 생각나네^0^

도봉구맛집 방학동 갑식이네착한낙지(볶음덮밥) 자꾸 생각나네^0^

라공파파/맛집 2023. 5. 15. 07:24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하루의 시작

#5월15일월요일

#5월15일스승의날 이

되었다는 거죠~~

요즘 아이들 보면 선생님의

대한 고마움이 없는거 같아

조금 아쉽더라구요..

예전의 스승이라고 하면

정말 제2의 부모님이라고 부를

만큼 존경했던거 같은데..ㅜㅡ

시대에 흐름에 맞게 가는 거겠죠?

오늘은 어렸을때를 회상해 보며

하루를 보내려구요~~

사는거 다 생각의 차이잖아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승리하시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점심메뉴

#오늘의맛집

#도봉구맛집

항상 #내돈내산 으로

맛있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린답니다!!

 

#서울도봉구

#방학동 716-5번지

#갑식이네착한낙지

#도봉구착한낙지

#착한낙지볶음

 

매콤하고 칼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생각이 나는

#착한낙지맛집

오늘 점심으로 추천드립니다

 

평일 오전 #울대빵 과

함께 중계동 갈일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때마침 무엇에

홀린거 마냥 둘이

#낙지볶음 먹자고 한거 있죠?ㅎㅎ

그래서 찾은 #도봉구낙지

#방학동낙지 되겠습니다

 

이른 점심시간

오전 11시 30분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그런데도 테이블에 손님들이

많아 이렇게 밖에 찍지를

못했네요.ㅜㅡ 다시 가면

알차게 찍어서 오겠습니다.ㅎㅎ

당연히 저희가 주문한 메뉴

#낙지볶음덮밥 2개~

 

728x90

보기만 해도 침샘이

넘쳐 흐르지 않나요??ㅎㅎ

전 #블로그맛집 쓰고

있는 내내 침미 자꾸

고이는거 있죠~ ㅎㅎ

한번 먹으면 또 찾고 먹고

싶은 칼칼함과 매콤함~~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더 좋은 #서울도봉구맛집

 

매콤함과 칼칼함을

잡아줄 콩나물 미역냉체

연두부 그리고 셀러드까지~

아~ 또 먹고 싶네요!!

이렇게 맛난곳이라면

무조건 같이 공유해 드리고

싶은 #라공파파 입니다

 

반찬은 무한으로 

드실 수 있구요

후식도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

오늘 점심 어떠세요??ㅎㅎ

 

차를 가지고 오시더라도

지하주차장이 있어

이또한 편리~~

오늘 점심메뉴 제가 골라드렸죠?ㅋㅋ

 

점심생각하시면서

한주도 아자 아자 화이팅

승리하시는 하루 되자구요!!

 

2023.05.10 - [라공파파/맛집] - 또먹고 싶어 찾은 경기도소곱창 양주시 만송동고읍동 마장마장한우곱창전골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또먹고 싶어 찾은 경기도소곱창 양주시 만송동고읍동 마장마장한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경기도양주 고읍동만송동 서래면옥 냉면과 왕만두 완전합격!!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강원도속초시 대포동 회맛집 외옹치항 청이횟집 넘 좋아^0^ 라공파파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