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또먹고 싶어 찾은 경기도소곱창 양주시 만송동고읍동 마장마장한우곱창전골

또먹고 싶어 찾은 경기도소곱창 양주시 만송동고읍동 마장마장한우곱창전골

라공파파/맛집 2023. 5. 10. 07:35
728x90
반응형
728x170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고

있다구요~ 계획하셨던 일들

잘 정리가 되고 계시죠?

사는거 뭐 있나요?

그냥 저냥 아프지 말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는거 다 생각이 차이랍니다.

좋은생각 긍정의 힘으로

#5월10일수요일 재미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자구요!!

아자 아자 화이팅

 

얼마되지 않아 

너무나 생각이 나서

다시 찾은 #한우곱창

#경기도맛집

#양주맛집 여러분에게

다시 소개해 드릴려구요~~

 

#경기도양주시

#만송동 296-5번지

#마장마장

#마장마장한우곱창

 

소곱창 배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여기는

다시 올 수 밖에 없는 맛

당골이 될꺼 같은 기분..ㅎㅎ

비가 많이 오는 5월5일 늦은 저녁

9시20분 친한형님과 함께

찾은 #만송동소곱창

#만송동마장마장 이랍니다.

 

인테리어만 봐도

오늘 소곱창 끝내고

가야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뭘 먹을때 항상 느끼시죠??

인테리어의 힘!!

#옥정동한우곱창

#고읍동한우곱창

아참 여기는 좋은게 정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외관을 찍어서 보여 드렸어야

했는데 비가 많이 오는 관계로 패스~~

기존에 올렸던거 참고해 주시면

될거 같아요..ㅎㅎ

 

늦은 저녁에 갔는데

3테이블정도 계셔서

사진을 못 찍고 있었거든요..ㅜㅡ

하지만 식사다 끝나고 

가시는걸 보고 바로

이렇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여러분에게 꼬~옥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말이죠!!

 

728x90

저희는 어른 3명

아이 2명이 갔구요

일단 #한우곱창 2인분

#소곱창특모듬 2인분

그리고 추가로

한우곱창 2인분

볶음밥 2개 그리고 곱창라면1개를

주문했다는 거죠...  그것도

늦은 밤에 말이죠..

"오늘은 먹고죽자"

 

배가 고팠던 것도 아닌데

이것 저것 주어 먹느랴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ㅜㅡ

정말 싱싱해 보이는 간과 천엽

그리고 맛나게 부추를 무쳐 주셔서

이또한 그냥 아님 기름에 같이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정말 맛 표현 못하네요..ㅜㅡ

하지만 또 먹고 싶은 맛!!ㅎㅎ

 

죄송해요!

넘 드시고 싶으시죠??

저도 #블로그맛집 쓰면서

계속 침이 고이는거 있죠..

곱창은 제가 먹은 곱창중에

그냥 최고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사장님의 친절함이 

더욱더 빛을 발하는 

#경기도양주맛집

여기는 무조건이랍니다.

 

볶음밥도 못찍었고

곱창라면도 정말 이쁘게

나오는데 먹는게 바뻐서 그만.ㅜㅡ

나중에 다시 찍어서

이쁘게 올려 드릴게요

사진보다 젓가락이 먼저 가서...에휴

하지만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

 

찾기도 편하고

주차도 편하고

맛도 있고

여러분이 찾으셨던

#한우곱창 소개해 드렸답니다.

 

하루의 시작이네요~

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술 술 잘 풀리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승리하는 하루

건강한 하루 되자구요

 

2023.05.05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 고읍동만송동 서래면옥 냉면과 왕만두 완전합격!!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경기도양주 고읍동만송동 서래면옥 냉면과 왕만두 완전합격!!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강원도속초시 대포동 회맛집 외옹치항 청이횟집 넘 좋아^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양주삼숭동중국집 짬뽕짜장이 땡기는날 짬짜땡 "이렇게 맛있다구" 라공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