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언제나 생각나는 맛집!! 포천이공국시 비빔국수 돈까스

언제나 생각나는 맛집!! 포천이공국시 비빔국수 돈까스

라공파파/맛집 2024. 8. 31. 11:03
728x90
반응형
728x170

주말인데 어디로

나들이 가셨나요??ㅎㅎ

날씨 정말 너무나 좋네요

오랜만에 가족, 연인

동료, 친구분들과

재미난 하루 되셨으면 좋겠구요

이왕 가신거 최선을 다해

쉬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는거 다 생각의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지난 일들이 다 잊어 버리고

지금 주어진 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갈때마다 행복한 #맛집

여긴 언제 가도 맛있고

꼭 한달에 한번은 생각이 나는

#비빔국수맛집

#돈까스맛집 이라는 거죠~~

#내돈내산 으로

바로 소개해 드려 볼까요~~ㅎㅎ

 

#경기도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731-9

#이공국시

#포천이공국시

#포천이공국시본점

#이공국시축석본점

 

 

오늘은 기존사진으로

대체하는점 양해 부탁듭니다..ㅜㅡ

사진을 찍어 왔는데

다 날라가 버림..ㅜㅡ

하지만 손님들도 많아서

거의 찍지를 못했거든요..ㅎㅎ

그래도 여러분에게 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국수맛집

#비빔국수맛집 이랍니다.

 

 

저희가 가면 항상 시키는 메뉴~

#이동돈까스

그리고 #이공비빔구굿

이번에는 딸랑이 #라공

그리고 #울대빵 #라공파파

이렇게 셋이 갔구요

보신거와 같이...

딸랑이는 돈까스

저는 비빔국수곱배기~~ㅎㅎ

아~~급 침이 고입니다

 

 

주문을 하면 사람수에 따라

이렇게 모닝빵을 주시구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잔치국수

그리고 탄산음료 가 있어

너무나 좋은거 같아요..

아참 여기 잔치국수

밖에서 사 먹는거 보다 더 맛있음..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드뎌 드뎌 이렇게

음식이 나왔는데요~~

괜히 곱배기 시킨거 같아요..

양이 양이 더 늘어난거니~~

그리고 돈까스 사진으로 정말

작게 나왔는데.. 여기 돈까스

사이즈 좋고~~ 일부로

돈까스 먹으로 오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여튼 나왔으니 얼른 먹어야 겠어요

 

 

이 맛이 주말이 더

생각이 난답니다.

매콤 새콤 쫄깃~~

그리고 돈까스는 바삭한 소리로~

아 바로 달려 가고 싶은 맛!!

 

 

이건 저번에 찍은 사진이라고

아까 말씀 드렸죠~~

이때 부모님과 함께 했었는데

가끔 여기 또 가자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몰래 갔다가 왔는데.ㅜㅡㅎㅎ

조만간 어머니 아버지

모시고 또 다녀와야 겠어요~

오늘도 정말 잘 먹었답니다.

 

 

주말이잖아요~

맛난 곳!! 멋찐 곳!!

다녀오신다면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다는 거

잊지 마시구요~~

 

이동중에 항상 차조심

사람조심..ㅎ.ㅎ

오늘도 즐기는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아뵤~~

 

2024.08.27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광사동맛집 강촌식당 양주고읍점 철판 치즈닭갈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광사동맛집 강촌식당 양주고읍점 철판 치즈닭갈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신의주찹쌀순대국 은행사거리점 노원구중계동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김치,고기] 영순이네 만두 만두만두 만두~ 우 라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