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김치,고기] 영순이네 만두 만두만두 만두~ 우유찐빵맛집 광사동!!

경기도양주[김치,고기] 영순이네 만두 만두만두 만두~ 우유찐빵맛집 광사동!!

라공파파/맛집 2024. 8. 21. 10:05
728x90
반응형
728x170

비가 어마무시하게 오네요~

하루의 시작은 어떠신가요?

더움이 없어 좋기는한데.

비로인해 불편한게

한두개가 아니다 그죠..ㅜㅡ

하지만 이 또한 지나간답니다.

항상 좋은 수 많은 없잖아요

힘든일이 있으면

좋은일도 있는법...

정말 힘든 요즘이기는 하지만

우리 조금만 더 힘 내 보자구요

#8월21일수요일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우리동네맛집

#찐빵맛집

#만두맛집

#내돈내산 으로

먹고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라는 거죠~~ㅎㅎ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1번지1층

#영순이네손만두

#영순이네만두광사동

 

 

#울대빵 의 

#최애메뉴 바로

#김치만두

딸랑이는 #우유찐빵

맛난 곳이라 소개해 드릴려구요~

 

 

오랜만에 울대빵과

동네 마실을 나왔다가

갑자기 스톱!! 하는

소리에 일시정지~~

왜그러나 봤던이...

대빵이 좋아라 하는 만두집이

있더라구요...ㅎㅎ

 

 

시식코너에 술빵도

있다며 자꾸 입에 넣어주는데~~

이거 이거 왜케 맛난거니...

이집은 다 맛있겠어...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김치만두와 우유찐빵을

주문을 했답니다.

왜 이거 밖에 안사냐구요??

밥은 벌써 많이 먹었구요..

간식이라...ㅎㅎ

 

728x90

 

주문과 동시에

바로 찜기로~~

바로 앞에서 이렇게 쪄주니~~

더 더 침이 고이는거 있죠~

사실 전 개인적으로

만두와 찐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예전의 아픈 추억이 있어서..ㅜㅡ

하지만 여기는 냄새만으로

저를 자극 하더라구요..ㅎ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ㅜㅡ

이렇게 포장이 되어 왔답니다.

은근 양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대빵 왈~~ 안먹는다고

1인분만 시켰다고...

손도되지 말라고..ㅜㅡ

누가 김치만두 킬러 아니랄까봐~~

 

 

그래도 제가 샀는데

맛은 봐야 하잖아요~~

김치만두 매콤한게..

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

이건 밥 안먹고 먹으면

3인분은 먹을 수 있을듯...ㅎㅎ

그리고 우유찐빵은 

그렇게 달지 않아서

너무나 좋았음...

여기 아무 울대빵과

저의 당골이 될꺼 같아요...ㅎㅎ

 

 

오늘 점심은 어떤걸로

드실껀가요??

비가 오니 얼큰한 국물이 땡기네요~~

점심 생각하시면서

재미나고 행복한 하루~~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2024.08.17 - [라공파파/맛집] - 당고개냉면 남양주 의정부맛집[함흥, 평양냉면]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당고개냉면 남양주 의정부맛집[함흥, 평양냉면]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라쿵푸마라탕 딸랑이 최애메뉴~ 꿔바로우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한달에 4번가는 [무봉리순대국 카페아를] 경기도의정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