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가성비 찐맛집 노원구중계동 분식집 밀레니엄김밥 제육, 오징어덮밥

가성비 찐맛집 노원구중계동 분식집 밀레니엄김밥 제육, 오징어덮밥

라공파파/맛집 2024. 9. 2. 11:39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시작

#9월2일월요일

주말은 잘 보내셨죠?

차~암 시간이 빨리도 가네요..

한일은 하나도 없는데 말이죠ㅜㅡ

하지만 잘 먹고 잘 자고

아프지 않은거에

항상 감사하며 살고 있답니다.

사는거 다 생각의 차이잖아요

우리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한주도 힘 내 보자구요!!

 

평일에 다녀온

#노원구분식집

#중계동분식집

가성비 좋은 #노포맛집

#내돈내산 으로 맛나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서울노원구

#중계동 84-7번지

#밀레니엄김밥

#노원구김밥

#중계동김밥

 

 

평일 중계동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조금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노포맛집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여긴 무조건 알려야해~~ㅎ

 

 

혼밥 거의 못하는데~~

점심시간을 놓쳐서ㅡㅜ

이리 저리 다니다 보니

눈에 확 들어온 #노포맛집 분위기~

그래서 바로 들어갔다는 거죠..ㅎㅎ

이런 곳이 정말 #찐맛집 일 수

있거든요~~ㅎㅎ

 

 

혹시나 몰라 

#블로그맛집 을 검색~

역시나 잘 왔어 라는 느낌!!

많은 분들이 여기 

오래되었고 정말 맛있다고

올려 주셨더라구요~~

그래서 괜히 기분이 좋음..ㅎㅎ

그리고 요즘 이런 가격에

어떻게 밥을 먹냐~~

가성비까지 너무나 좋은 집~~

제가 시킨 메뉴는

저의 최애메뉴 바로 #오징어덮밥

 

반응형

 

손님들이 계셔서

홀의 사진은 거의 못찍음..

중계동 자주 가니~~

맛있으면 나중에 

잔뜩 찍어서 올려 드릴께요..ㅎㅎ

이렇게 음식이 나왔답니다.

와~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게 정말 

맛나 보이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곱배기로..ㅎㅎ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배가 너무나 고파 이렇게....

먹다가 말고 찍었네요~~

이런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오늘 완전 좋은날!!

중계동 올때마다

종류별로 하나씩 다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먹고~~

그릇들 정리도 하고~~

기분이 좋으니 다 되더라구요!!

오늘도 가성비좋은 곳에서

너무나 맛난 점심 먹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너무나 잘 먹고 갑니다.

사장님 또 올께요~~ㅎㅎ

 

 

이제 점심시간이네요~~

날씨도 꾸리꾸리한게~~

국밥으로 드시면 될꺼 같아요..ㅎㅎ

점심 맛나게 드시구요~

 

남은 일과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2024.08.31 - [라공파파/맛집] - 언제나 생각나는 맛집!! 포천이공국시 비빔국수 돈까스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언제나 생각나는 맛집!! 포천이공국시 비빔국수 돈까스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광사동맛집 강촌식당 양주고읍점 철판 치즈닭갈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신의주찹쌀순대국 은행사거리점 노원구중계동맛집 라공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