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광사동맛집 강촌식당 양주고읍점 철판 치즈닭갈비

경기도광사동맛집 강촌식당 양주고읍점 철판 치즈닭갈비

라공파파/맛집 2024. 8. 29. 07:24
728x90
반응형
728x170

다시는 오지 않을

#24년 #8월29일목요일

시간이 이렇게나 빠르네요

엊그제 24년이 시작인거 같은데..ㅜㅡ

잘 들 지내고 계시죠?

아프지 않고 잘 먹고

잘 자고 있으시면 

잘 지내고 있는 거랍니다.

사는거 뭐 없더라구요... 

한번 사는인생 재미나고 행복하게~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다 잘 되실꺼에요~

 

#오늘의맛집

#닭갈비맛집

#철판닭갈비맛집

#경기도닭갈비

#양주시닭갈비

항상 #내돈내산 으로

맛나게 먹고 소개해 드린답니다.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2-2번지

#강촌식당

#강촌식당양주고읍점

 

 

자주 가는 #당골집

갈때마다 손님들이 많아서

그냥 오곤 했는데요..

오늘은 다행이 이렇게

사진을 찍어 왔답니다..ㅎㅎ

그러니 소개해 드려야 겠죠~~

 

 

역시 조금 늦은시간에 가야~

편안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군..ㅎㅎ

저희가 도착한 시간

기억은 안나지만 

거의 마감얼마 안남기도

들어갔던거 같아요...

넓은 홀에 시원함과 깔끔이

있어 들어가면서 부터...

기분이 너무나 좋아지는 식당~

이러니 더 더 찾아 오겠죠..!!

 

 

저희는 두명이 갔구요

올때마가 항상

시키는게 있거든요..

일단 #철판닭갈비 2개와

사리셋트(이건 메뉴판에 안보이네요..ㅜㅡ)

그리고 알콜음료 여러병..ㅎㅎ

이렇게 먹으면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가성비도 넘 좋은거 같구요..

 

728x90

 

주문과 동시에~~

이렇게 음식이 빨리

나왔다는 거죠~~

보고만 있어도 또 침이 고이는 비주얼

#블로그맛집 쓰는데... 

너무나 힘드네요...ㅎㅎ

하지만 여러분에게

꼭 소개해 드려야 해서

열심히 쓰고 있답니다...

 

 

고기가 다 익으면

이렇게 주문했던

사리 셋트가 나온답니다.

저희는 우동사리 치즈사리

볶음밥으로 골랐구요~~

항상 잘 골랐다고 내 자신에게

칭찬해 주는 순간이랍니다..ㅎㅎ

볶음밥만 빼고 

우동과 치즈를 바로 넣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침이 고이죠?ㅎㅎ

 

 

이렇게 맛난 걸 보고

그냥 있을 순 없잖아요....

정신없이 먹고 있다가 보니~~

볶음밥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ㅠㅡ 하지만 다시 가서

또 먹고 찍어와야 할꺼 같아요..

양도 가격도 맛도 너무나

좋은 곳이거든요~

가까이 계신다면 꼭 한번

들려 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오늘의 점심은?

어떤걸로 하실껀가요?

기다림으로 행복한 하루

남은 일과도 아자아자 화이팅 입니다

 

돈을 귀히 여기면 재물을 얻으나

사람을 귀히 여기면 천하를 다스린다

라고 하더라구요....

돈도 좋지만 사람이 우선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2024.08.22 - [라공파파/맛집] - 신의주찹쌀순대국 은행사거리점 노원구중계동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신의주찹쌀순대국 은행사거리점 노원구중계동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김치,고기] 영순이네 만두 만두만두 만두~ 우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당고개냉면 남양주 의정부맛집[함흥, 평양냉면] 라공파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