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애슐리퀸즈이마트월계점 딸랑이와 노원구월계동 가성비 뷔페맛집찾기!!

애슐리퀸즈이마트월계점 딸랑이와 노원구월계동 가성비 뷔페맛집찾기!!

라공파파/맛집 2024. 8. 6. 07:16
728x90
반응형
728x170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많은 분들이 #휴가 를

가셨더라구요 왜케 부럽니..ㅜㅡ

전 프리랜서라 딱히 휴가가

없거든요...에휴~~

하지만 여러분들이

재미난곳 좋은곳 다녀오셔서

포스팅 해주시면 되잖아요..ㅎㅎ

벌써 #8월6일화요일

하루도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아자아자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월계동맛집

#노원구맛집

#오늘의맛집

#뷔페맛집

#내돈내산 으로 기분좋게

먹고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라는 거죠~~

 

#서울노원구

#월계동 333-1번지

#월계동이마트 1층

#애슐리퀸즈

#애슐리퀸즈이마트월계점

 

 

오랜만에 #월계동

딸랑이와 함께 애슐리를

가기위해 같이 나갔다는 거죠~

 

 

평일 점심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방학이라 그런지 왜케

사람들이 많은 거니..ㅜㅡ

바로 포스키로 가서...

웨이팅을 하려는데..

벌써 앞에 18팀이나....ㅎㄷㄷ

하지만 이걸 먹으로 왔기때문에

딸랑이와 기다리기로 했답니다.

 

 

이마트 안에 있어서

이리 저리 아이쇼핑을

하며 기다린 시간 1시간정도

카톡으로 입장대기가

바로 울려서 앗싸하고

달려 갔다는 거죠~~ㅎㅎ

조금만 더 있었으면 딸랑이가

인형을 살 수도 있었거든요..ㅜㅡㅎㅎ

 

 

손님들의 너무나 많아서

홀의 사진을 찍기는 포기했구요..ㅜㅡㅎㅎ

하지만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보여드리기 위해서

딸랑이 #라공 은

접시 두개를~~

저는 이렇게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728x90

 

이러 저리 답고

둘러 보고~~

누군가 얘기 했는데

뷔페를 가면 바로 음식을 뜨지 말고

산책을 하듯 한바퀴 돌아보고

그 다음 목표물을 위해

전진하라고..ㅎㅎ

하지만 웨이팅 기다림도 길었고

배도 너무나 고파서..

걍 보이는데로 음식을

들고 자리로 왔다는 거죠.ㅎㅎ

 

 

많이 먹은건가??ㅜㅡㅎ

먹는 도중 저의 누나도

급 찾아 왔어 같이 먹었답니다.ㅎㅎ

사실 이정도 가격에

종류가 다양한 음식을

먹기는 힘들잖아요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고~~

홀이 정말 넓었는데..

음식진열도 홀도 너무나

깔끔해서 기분이 좋은 한끼였답니다.

 

 

아~ 이마트 안에 있으니

이게 안좋네요..ㅜㅡ

끝내는 딸랑이한테...

인형....쿠션 큰거 하나 털렸거든요..ㅜㅡ

딸랑이 왈~~ 이런곳 자주

왔으면 좋겠다며~~에휴~~

 

그래도 오랜만에

맛나게 먹고 아이쇼핑도하고

딸랑이와 함께여서

너무나 좋은 하루 였답니다.ㅎㅎ

 

2024.07.30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시 고읍 광사동 빽다방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커피 좋다 좋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고읍 광사동 빽다방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서울성동구맛집 답시리역 용답동시장 통돼지두루치기김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삼숭동맛집 짬짜땡[짬뽕짜장이땡기는날]중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