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한달에 4번가는 [무봉리순대국 카페아를] 경기도의정부 장암동맛집

한달에 4번가는 [무봉리순대국 카페아를] 경기도의정부 장암동맛집

라공파파/맛집 2024. 8. 10. 07:23
728x90
반응형
728x170

벌써 벌써 주말이 찾아 왔네요

한주도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부터 휴가 가시는 분들

참 많이 있더라구요~~

왜케 부러운거니..ㅜㅡㅎㅎ

이런 저런 고민 걱정꺼리는

잠시 내려두시구요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8월10일토요일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오늘의맛집

#순대국맛집

#의정부순대국

#경기도순대국

#내돈내산맛집

여러분에게 꼭 소개해 그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 한답니다..ㅎㅎ

 

#경기도의정부시

#장암동 97-40번지

#무봉리순대국

#의정부무봉리순대국

#무봉리순대국카페아를

 

 

#블로그맛집 쓰는데

벌써부터 침이 고이는거 있죠~

한달에 4번...ㅎㅎ 교회를 갔다가

집으로 가는길에

아버지와의 식사를 위해

항상 찾는 #순대국맛집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예전의 카페를 하던

곳이었던것으로 알고 있구요

큰 대로변에 있어 찾기도 편안하고

이렇게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 주차도 편리~~

처음에는 너무나 깔끔하고

카페같은 분위기라 아버지와

둘이 들어가기가 조금 그랬는데

요즘에는 아버지가 먼저

여기서 꼭 점심을 먹고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는건

뭔가 이유가 있는 거겠죠..ㅎㅎ

 

 

들어서면서 부터

너무나 깔끔한 분위기~

넓은 홀인데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 기분이 좋음!!

이런 곳에서는 어떤걸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ㅎㅎ

커피나 디저트를 먹어야 

할꺼 같은 분위기~~ㅎㅎ

 

 

너무나 자주 가서

이제는 자리에 앉기도 전에

미리 주문을 한답니다.

#순대국 먹으로 왔으니

바로 순대국 2개를 주문

했다는 거죠~~

그리고 아버지와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셀프바로

바로 가서 청양고추 슬라이스를

한그릇씩 별도로 가지고 온다는 거죠..ㅎ

 

728x90

 

반찬 그릇들도 깔끔..

다대기, 새우젓

소금등의 그릇도 너무나 이쁨..

아~ 셀프바에서 청양고추 슬라이스를

찾지 못했다구요?? 이건 비밀~ㅎ

두껑이 닫혀 있는 조그만한

반찬통을 열면

그 안에 있다는거죠~~

저도 3번째 쯤인가 가게되었을때

알게 되었답니다...ㅎㅎ

 

 

드뎌 드뎌 침이 고이는 시간~

순대국이 나왔답니다.

이때 아버지와 제가

얼마나 바쁜지~~

아버지는 들깨, 새우젓, 다대기

그리고 청양고추를 넣으시구요

저는 새우젓, 다대기, 청양고추

그리고 고추기름을 잔뜩넣어

더 더 매콤하게 먹는 답니다...ㅎㅎ

아 또 침이 고이네요~

 

 

그냥 먹는 것도 좋지만

빨간 국물~~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싫어하시는 분들 거의 없잖아요..ㅎㅎ

여기는 맛도 깔끔

반찬도 깔끔 분위기도

깔끔해서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지나는 길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은 들려서

드셔 보셔야 하는 곳으로 추천!!

오늘도 너무나 잘 먹었답니다

 

 

주말이네요~~

휴가를 가셨다면

맛난거 많이 드시고 오실꺼잖아요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다는거 잊으시면 안된답니다.ㅎㅎ

 

이동중에 항상 차 조심

사람조심 하시구요

재미나고 행복한 하루하루

즐기는 주말과 휴가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요

 

2024.08.03 - [라공파파/맛집] - 애슐리퀸즈이마트월계점 딸랑이와 노원구월계동 가성비 뷔페맛집찾기!!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애슐리퀸즈이마트월계점 딸랑이와 노원구월계동 가성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고읍 광사동 빽다방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서울성동구맛집 답시리역 용답동시장 통돼지두루치기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