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고읍 광사동 빽다방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커피 좋다 좋아~

경기도양주시 고읍 광사동 빽다방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커피 좋다 좋아~

라공파파/맛집 2024. 8. 1. 07:22
728x90
반응형
728x170

7월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벌써 #8월1일목요일

한주의 반이 지났구요

한달도 안녕했답니다.

너무나 힘들었던 순간들이

7월에 많았던거 같아요..ㅜㅡ

지난 일은 다 잊으시고

다시 시작 되는 8월은

계획하셨던 모든 일들이

다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우리동네카페

#양주커피

#광사동커피

#고읍동커피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곳으로 소개 합니다.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6-2번지

#빽다방

#경기도빽다방

#양주시빽다방

 

 

몇개월 전에 갔다가 왔는데

이제 포스팅을 하네요..ㅜㅡㅎ

이 날은 장모님께서

갑자기 오셔서

같이 커피한잔을 하기로

해서 찾은 곳이랍니다.

여기는 장모님도 정말 좋아하는

#커피프렌차이즈 #빽다방 ..ㅎ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

당행이 손님들이 없었구요

편안하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장모님은 카페라떼

저는 아이스아베리카노 를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을 하고 이곳 저곳을

살펴보는데.. 정말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이런곳에서는 어떤걸

먹어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728x90

 

그렇게 넓은 홀은 아니지만

정말 깔끔 심플~~

아~ 정말 #커피한잔의여유 를

느낄 수 있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ㅎㅎ

이리 저리 사진을 찍고 있으니

장모님 왈~~ 자네 뭐하는 건가..ㅎㅎ

어른들은 사진 찍는걸

별로 좋아 하지 않는답니다..ㅎㅎ

 

 

딴짓을 하느라고

커피 사진이 이거 한장

밖에 없답니다..ㅜㅡㅎㅎ

사실 커피 잘 알지 못하지만

여기는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곳인건 확실한거 같아요..ㅎㅎ

가성비 좋은 커피~

빽다방 소개해 드렸네요!!

 

 

또다른 하루 그리고

한달의 시작입니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셨잖아요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

 

8월도 아자 아자 화이팅

다 잘 되는 하루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한달 만들어 보자구요!!

 

2024.07.25 - [라공파파/맛집] - 서울성동구맛집 답시리역 용답동시장 통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서울성동구맛집 답시리역 용답동시장 통돼지두루치기김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삼숭동맛집 짬짜땡[짬뽕짜장이땡기는날]중국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cu편의점 두바이스타일초콜릿, 렛 딸랑이의 후기~ㅎㅎ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