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서울성동구맛집 답시리역 용답동시장 통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

서울성동구맛집 답시리역 용답동시장 통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

라공파파/맛집 2024. 7. 27. 07:23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마무으리~

오늘만을 기다렸다

하시는 분들 참 많이 계시죠?

친구 연인 가족 동료분들과

함께 좋은 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계획하셨던 일들도

잘 자무리 하시구요

#7월27일토요일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오늘의맛집

#서울성동구맛집

#용답동시장맛집

#답십리역맛집

항상 #내돈내산 으로

맛난 곳만을 올린답니다...

제 기준으로 말이죠..ㅎㅎ

 

#서울성동구

#용답동 57-5번지

#통돼지두루치기

#통돼지김치찌개

#통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

#통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전문점

 

 

#티스토리맛집 쓰고 있는데

또 침이 고이는게~~

언제 먹어도 맛있는

#두르치기맛집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오랜만에 지인분과의 만남!!

만났으니 일단 점심은 먹어야

할꺼 같고 지인분에게 추천을

받아 찾아간 #용답동두루치기

#용답동김치찌개 되겠습니다

여기는 빨리 가지를 않으면

기본 웨이팅으로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바로 달려 간 곳이랍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픈과 동시..ㅎㅎ 11시쯤~~

 

 

다행히 손님들이 없어

이정도만 사진을 찍을 수 있었구요..ㅜㅡ

외관 그리고 실내를 보시면

맛집 스멜~~이 느껴지는 분위기

많은 분들의 사인도 있고

메스컴에서도 촬영을

많이 나온 곳이기도 하더라구요

맛이 더 기대가 되는 순간입니다.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통돼지두루치기

몇가지 사리를 넣고 싶었는데

지인분이 여기 양이 많다고

딱 라면만 넣으면 된다고...

 

 

일단 주문을 하니

이렇게 밑반찬과

같이 싸서 먹을 수 있는 쌈이

나왔답니다. 아 침이 더 고이는 순간..ㅎㅎ

아참 곰곰히 생각해 보니

두루치기에 라면 사리라니...?

지인분이 일단 한번 잡사 보라며~

두루치기에 같이 볶아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728x90

 

드뎌 드뎌 음식과의 만찬

말이 필요없는 비주얼

그리고 침샘이 폭발할꺼 같은 냄새

한국사람이라면 못참는 

냄새와 맛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얼른 먹어봐야 겠어요..ㅎㅎ

 

 

일단 면부터 먹고~~ 

아 두말하면 잔소리

한번 잡사봐야 하네요..ㅎㅎ

그리고 그냥도 먹고

쌈도 싸서 먹어보고

밥위에 올려 먹어보고..

딱 너다 너야~~

여기오면 꼭 먹어야 하는 메뉴~

그리고 #통돼지김치찌개 는

평일 저녁에 와서 먹어야 할꺼 같아요

알콜음료와 함께 말이죠..ㅎㅎ

오늘도 너무나 잘 먹었답니다

 

 

주말인데 어떤곳으로

어떤걸 드시로 가시나요?

너무나 부럽네요...ㅜㅡㅎㅎ

맛난거 드시면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다는거

잊으시면 안된답니다.

 

한주도 정말 최선을 다하셨잖아요

나에게 쉼이 되는 하루

잘했다 칭찬해 줄수 있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4.07.20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삼숭동맛집 짬짜땡[짬뽕짜장이땡기는날]중국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삼숭동맛집 짬짜땡[짬뽕짜장이땡기는날]중국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cu편의점 두바이스타일초콜릿, 렛 딸랑이의 후기~ㅎㅎ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도봉구도봉동 복날 찾는맛집 도봉산 참숯구이장어가 좋 라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