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삼숭동맛집 짬짜땡[짬뽕짜장이땡기는날]중국집

경기도양주삼숭동맛집 짬짜땡[짬뽕짜장이땡기는날]중국집

라공파파/맛집 2024. 7. 23. 07:25
728x90
반응형
728x170

#7월23일화요일

하루 하루 잘 지내고 계시죠?

시간 정말 빠르다 그죠

가는 시간을 잡을수도 없고..ㅜㅡ

우리 지난 일 그리고

다가올 일에 미리 걱정

고민 하지 말자구요..

스트레스만 받음.ㅜㅡ

지금 주어진 시간을 즐기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승리하시는 하루 되자구요

 

#오늘의맛집

#옆동네맛집

#경기도중국집

#양주중국집

#삼숭동중국집

항상 #내돈내산 으로

먹고 맛난 곳만 소개해 드린답니다

 

#경기도양주시

#삼숭동 545-3번지

#짬짜땡

#짬뽕짜장이땡기는날

 

 

오랜만에 주말

딸랑이 #라공 과 함께

찾은 옆동네 중국집~~

저는 #짬뽕 딸랑이는 #짜장면 이

땡긴다고 해서 바로 달려 온 곳이랍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곳

조금 빠른시간에~

또는 조금 늦게 오시는거

추천드릴께요~~

아님 한참을 기다려야 하거든요..ㅎㅎ

큰 대로변에 있어 찾기도 편하고

넓은 주차장으로 이또한 편리!!

 

 

딸랑이와 저는

조금 빠른 11시정도에

도착을 했답니다..ㅎㅎ

다행이 아직 손님들 많이 없어

이렇게 간단하게 홀의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깔끔심플한 홀~~

입구를 들어서면 먼저 자리를 정하고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

결재를 하면 끝~~

참 심플하죠~ㅎ

 

728x90

 

 

오늘 주문한 음식은

#차돌짬봉 곱배기 와

짜장면 되겠습니다.

여기는 셀프바가 준비가

되어 있어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게

참 좋았답니다.

이러면 거의 잔반이 남지 않거든요..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는데

벌써 홀이 꽈~악 참...

역시 빨리 오길 잘했어..ㅎ

 

 

드뎌 짬뽕과 짜장이

나왔답니다.

그릇 사이즈 보이나요?

곱배기 시켰던이....

그릇도 엄청큼..ㅜㅡ

여기 기본적으로 양이 많은

곳인데 다 먹을 수 있을지..ㅎㄷㄷ

이제 맛을 봐야 겠죠!!ㅎ

 

 

여기 고기짬뽕

#삼선짬뽕 다 먹어 봤거든요

지금 먹는 차돌짬뽕도

너무나 좋은거 같아요..ㅎㅎ

더 찐해진 불향에

많은 고기들~~

걸쭉하고 칼칼한 국물까지~

이러니~~ 무조건 재방문 100%

딸랑이도 짜장면 먹고

싶을때는 꼭 여기를 얘기하더라구요

오늘도 너무나 잘 먹었네요..ㅎ

아참 그리고 요구르트는 서비스~ㅎ

 

 

조금만 있으면 점심시간~

오늘 메뉴는??

항상 기다려지는 점심

맛난음식 드시면서

남은 하루도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참 힘들다 그죠?

하지만 이 또한 지나가더라구요

지금까지 잘 견디고

최선을 다하셨잖아요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요

 

2024.07.19 - [라공파파/맛집] - cu편의점 두바이스타일초콜릿, 렛 딸랑이의 후기~ㅎㅎ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cu편의점 두바이스타일초콜릿, 렛 딸랑이의 후기~ㅎㅎ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도봉구도봉동 복날 찾는맛집 도봉산 참숯구이장어가 좋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초,중,말복 보양식맛집 경기도양주시 만송동 거창흑염소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