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충남태안 울집 두여친과 급1박2일여행 골든풀빌라 넘 좋아

충남태안 울집 두여친과 급1박2일여행 골든풀빌라 넘 좋아

라공파파/일상 2024. 7. 9. 07:20
728x90
반응형
728x170

#7월9일화요일

시간이 이렇게나 빠르네요

잠깐 멈춰도 될꺼 같은데..ㅜㅡ

이런 저런 일들로

왜케 힘든 요즘인 거니~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다 마찬가지라구요..ㅜㅡ

우리 지금까지 잘 견디고

최선을 다했잖아요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재미나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급 떠나게 된 여행~~

짧은 시간 어디를 가야

하나 이리 저리 찾던중!!

울가족의 행복을 가져다 줄

곳을 찾아 바로 하루전 예약

그리고 바로 달려 갔다는 거죠~~

 

#충남태안여행

#정죽리 351번지

#골든풀빌라

#1박2일여행

#내돈내산

#내돈내산여행

 

 

오랜만에 울집 #두여친 과의

#1박2일 급여행~

어디를 갈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요

저희가 가는 날은 비가 정말

많이 온다고 해서..

야외 활동은 하지 말고

집안에서 빡시에 놀고 먹고

쉬다 오자해서 찾은

#태안풀빌라

#골든풀빌라 되겠습니다

 

 

#블로그여행 에서

정말 많이 봤구요

많은 리뷰들로 가득한 곳~

집도 너무나 이쁘지만

너무나 깔끔 그리고

수영장도 넓고~~

사진으로 본 그대로임!!

풀빌라 가격은 조금 있기는 하지만

집순이들의 만족도는 최상~~ㅎㅎ

 

 

비가 많이 온다고 했는데~

해가 이렇게 짱짱하다고?ㅎㅎ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1시40분쯤...

너무나 빨리옴...

하지만 사장님께서 시간 보지

마시고 바로 입실해서

편안하게 쉬라고 하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ㅎㅎ

두여친 #울대빵 과 #라공 은

바로 옷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풍덩!!

 

 

저는 다시 차를 가지고

7키로 정도를 나가

바닷가에 왔으니 낚시를

하는게 도리~~ㅎㅎ

낚시밥을 사러 다녀왔다는 거죠..

주변이 너무나 조용하고

한적해서 힐링 하기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오징어랑, 고등어의 미끼로 준비

한마리 못잡겠어~~ 했는데~~

정말 입질 한번없음..

역시 고기도 초짜를 알아 보는군..ㅎㅎ

 

728x90

 

땡볕에 너무나 밖에

오래 있었더니~~ 현기증이..ㅎㅎ

저도 들어가서 한시간 정도

수영을 했구요~~

바닷가에 던져 놓은

통발이 생각이 나서 두여친을

델고 바다로 갔답니다..

왜 통발이 바닥에 보이는겨?ㅜㅡ

물때를 잘 못알았다는 거죠..ㅎㅎ

그 덕분에 갯벌도 들어가 보고

게도 잡아 보고...ㅎㅎ

이또한 행복!!

 

 

수영을 다 마치고

주변을 보니 이제야 보이는

주변 경관들~~

해가 저물어 가는 바닷가~

그리고 조용한 마을 풍경

보고만 있는데 왜게 좋은지~~

계속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놀러오면 뭐다??

당근 숯불에 고기를

구워야 하겠죠..ㅎㅎ

삼겹살 두껍게 썰어서

1키로~~ 3명이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 그리고 이동갈비 10대~

이정도면 충분하겠지

생각했는데..

수영을 빡시게 해서 그런지

3명이 완전 클리어~~ 했답니다.

사진에 보이지는 않지만

사발면과 햇반도~~..ㅎㅎ

 

 

놀러 갈때 필히

먹을꺼 많이 들고 가야 하는데..

저희는 그러지 못해..

늦은 저녁 멀리 있는

편의점으로 출발~~

후식을 먹어야 한다며~~ㅎ

정말 재미나고 놀다온 

기억이 나에요~~

 

 

가족 연인 친구

동료분들과 함께 하기

좋은 충남태안

그리고 풀빌라

소개해 드렸답니다.ㅎㅎ

 

이제 여행 가실꺼잖아요~

꼭 좋은데 다녀오셨다면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다구요~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정에 함께 하기를

기도드립니다..

 

2024.07.02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시 유양동맛집 밀땅닭칼국수 낙지,쭈꾸미만두^0^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유양동맛집 밀땅닭칼국수 낙지,쭈꾸미만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삼겹살은 진리 또 찾아간 경기도양주시 광사, 고읍동 꽃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중계동분식맛집 생활의달인이 있는 떡볶이, 라볶이, 꼬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