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유양동맛집 밀땅닭칼국수 낙지,쭈꾸미만두^0^

경기도양주시 유양동맛집 밀땅닭칼국수 낙지,쭈꾸미만두^0^

라공파파/맛집 2024. 7. 4. 06:14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반이 지났구요
#7월4일목요일 
7월의 첫째 주~~
그리고 목요일~
하루 하루 의미를 두고
사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더라구요..
힘들다 힘들다 하면 더 힘들어
지는거 잘 아시죠?
이왕 가는시간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재미나고 행복하게
만들어 보자구요
다 잘 되실꺼라 믿습니다
 
#칼국수맛집
#닭칼국수맛집
#만두맛집
#경기도칼국수
#양주칼국수
항상 #내돈내산 으로 먹고
맛난 곳만 포스팅 한답니다.ㅎㅎ
 
#경기도양주시
#유양동 424-2번지
#밀땅닭칼국수
#밀땅칼국수
#경기도밀땅칼국수
 

 
6월의 마지막 주~~
정말 더웠던 점심..ㅎㅎ
지인분을 만나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주변 분의 추천으로
바로 찾아간 #맛집 되겠습니다
 

 
여기는 손님들이
너무나 많다고 해서
11시 30분에 찾아 갔답니다.
큰 홀이 두군데 있는데
다행이도 한군데는 꽉차이고
한군데는 찍을 수 있어
이렇게 바로 촬영~~~
근데 찍다 보니...
아직 12시도 안되었는데..
왜케 사람들이 많은겨...ㅜㅡㅎㅎ
주차장도 1, 2로 나눠져 있고
괜히 더 음식이 기대가 되는거 있죠~~
 

 
손님들 더 몰리기 전에
먼저 음식을 시켜야 할꺼 같아요
저희는 두명이 갔구요
일단 #닭칼국수 2개
그리고 #쭈꾸미만두 #낙지만두 1개
충분히 다 먹겠죠..ㅎㅎ
그리고 주변을 둘러 봤는데
식당이 너무나 깔끔한거 있죠?
먹는 순서 그리고
재료의 특성
거기다 달달한 후식들도~
잘 되는 이유 하나씩 알겠더라구요
 

728x90

 
주문을 하고 나니~
이렇게 로봇이 정성스럽게
반찬을 가져다 주었답니다.
요즘 바쁜 식당에서
많이 보이는 로봇~~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데요..ㅜㅡ 김치 아마 직접 보시면
침이 엄청 고일꺼에요~~ㅎ
칼국수에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 거잖아요
여기 김치가 딱 그 김치..ㅎㅎ
 

 
드뎌 드뎌 나온 닭칼국수와
만두~~ 이거 이거
둘이 다 못먹겠는데요...ㅎㅎ
음식이 도착하니
홀의 손님들도 벌써 
가득차 있네요~~
얼른 먹어보고 맛을
표현해 봐야 겠어요..ㅎㅎ
 

 
저희가 시킨 닭칼국수
닭의 살과 바지락이 들어 있는데
담백 시원 음~~ 너무 맛있는데
거기다 면이 너무나 탱탱
이건뭐 다 좋아라 할 만한 맛!!
그리고 만두는 일반 만두피가
아니라 이거 뭐라고 표현해야 하지..ㅜㅡ
너무나 쫀득 맛있음..ㅎㅎ
여튼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던거 같아요..
나중에는 다시와서
칼칼한 낙지볶음에 밥 비벼
먹고 가야 겠어요~~
오늘도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
 

 
이름부터가 밀땅이네요..ㅎㅎ
여러분도 맛난 곳 있으면
꼭 같이 공유해 주시구요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재미나고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2024.06.27 - [라공파파/맛집] - 삼겹살은 진리 또 찾아간 경기도양주시 광사, 고읍동 꽃돼지솥뚜껑삼겹살 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삼겹살은 진리 또 찾아간 경기도양주시 광사, 고읍동 꽃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중계동분식맛집 생활의달인이 있는 떡볶이, 라볶이, 꼬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숨은맛집] 경기도 양주시삼숭동 불타는춘천닭갈비 라공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