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티스토리 댓글이벤트 당첨 다이어리셋트 딸랑이한테ㅜㅡ

티스토리 댓글이벤트 당첨 다이어리셋트 딸랑이한테ㅜㅡ

라공파파/일상 2024. 1. 6. 07:33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마무으리

#1월6일토요일 이

찾아 왔답니다.

한주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만큼은 이런 저런 골치아픈일들

생각하지 마시구요~~

쉬이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는거 뭐 없잖아요

우리 조금만 더 힘 내서

예전의 좋았던 일상을

찾아 보자구요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티스토리댓글이벤트

참여해서 다이어리셋트를

받았답니다..ㅎㅎ

넘 넘 감사해요~~

전 이렇게 이벤트 당첨이

처음이라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프리랜서라 아침에

블로그를 쓰고 있는데

택배 도착 문자가 뜨더라구요..ㅎㅎ

기다리고 기다렸던

카카오다이어리셋트!!

 

 

언박싱을 하려고 했는데

안이 비닐로 잘 포장이

되어 있어 뜯지는 못했어요..

딸랑이에게 선물로

줄꺼거든요~~

초등학생 마지막 여행을

일본으로 가서 어제 돌아왔거든요..

ㅜㅡ 더 있다가 와도 되는데..ㅎㅎ

 

 

너무나 깔끔 깔끔

비닐을 뜯고

속을 보고 싶은 생각이 굴뚝...

하지만 조금만 참으면

볼 수 있겠죠..~~

딸랑이가 좋아라 할꺼

생각만 하니 절로 기분이 좋아네요

 

728x90

 

안에 구성도 보기 편안하게

박스 뒷면에 이렇게

표기가 되어 있구요~~

이번 이벤트가 저에게는

정말 새로운 도전이었고

행복 그 자체였답니다..

컴맹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엄청 어려웠거든요..ㅜㅡㅎㅎ

하지만 이렇게 당첨이 되어

정말 기분이 최고였다는 거죠~~

 

 

사실 이번에 더 더

간절했던건 딸랑이가

#카카오프렌즈 엄청 좋아한답니다.

아까 박스 옆에도 보셨겠지만

24년도 탁상용 달력도

벌써 사다줌...ㅜㅡ

그리고 강남에도 몇번을

다녀왔는지... 

그중 춘식씨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인형만 보셔도 아시겠쬬..ㅎㅎ

 

 

이제 중학교 올라가는 딸랑이~~

인형은 그만 모으자~~

그리고 어제가 바로

졸업식!! 너무나 축하한다~

같이 축하해 주실꺼죠..ㅎㅎ

 

또 다른 하루의 시작입니다.

좋은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4.01.02 - [라공파파/맛집] - 어부네코다리조림 경기도 양주레이크우드점 다 좋아해~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어부네코다리조림 경기도 양주레이크우드점 다 좋아해~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불, 삼선짬뽕이 맛있는 양주 만송동중국집 중화원~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광주장지동맛집 쌈싸먹는김치찌개와얼큰순두부 라공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