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서울명동 버터샵(BUTTER SH0P) 토요일 딸랑이와 데이트~

서울명동 버터샵(BUTTER SH0P) 토요일 딸랑이와 데이트~

라공파파/일상 2024. 7. 22. 11:42
728x90
반응형
728x170

비가 정말 많이 오는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출근은 잘 하셨나요?

생각만 해도 지긋지긋한

월요일..ㅜㅡ 하지만 오늘만

잘 보내면 한주가 평안하잖아요

점심시간입니다.

맛난 점심 생각하시면서

#7월22일월요일 도

아자 아자 화이팅

승리하시는 하루 되자구요

 

#명동 을 왜케 좋아라

하는거니...ㅜㅡㅎㅎ

요즘들어 자꾸 명동으로 콧구멍에

바람쐬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대중교통 으로

같이 다녀온 곳이랍니다

 

#서울중구

#명동1가 7-2

#버터샵

#버터샵명동

 

 

비가 올까 말까한 주말~

너무나 심심해 하는 딸랑이를 위해

대중교통으로 찾은 #명동 되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미니언즈 콜라보 상품과

아기자기한 소품들

피규어, 간식, 인형등이

한가득!!!!!

 

 

2층으로 올라오니 욕실 용품과 

미니 사진기가 등장~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흑백 사진)

귀여운 포토존도 구석구석 존재!

사진 찍기 딱 좋음

 

728x90

 

3층은 트롤 콜라보 상품과

강아지용 간식&인간 간식

대왕 고양이와

사진 직을 수 있는 

감성 포토존

 

 

구경 하다보면 1시간 후딱 갑니다ㅎㅎ

귀여운거 좋아하면 무조건 가야하는

필수코스!(아이들의 코스죠..ㅜㅡ)

한 줄평 : 딸랑이 보다 내가 더 신남ㅋㅋ

요즘 볼께 왜케 많은지..ㅎㅎ

 

 

이리 저리 갔다가~~

재미난 것도 보고~~

방항시작이라..

가고 싶어하는 곳도 많은디...

제가 왜 걱정이 되는 걸까요..ㅎㅎ

여튼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냈답니다

 

 

한주의 시작

이 날씨에 점심이라면

국밥, 칼국수, 짬뽕등등

와~ 생각하니 침이 고이네요

저도 얼른 마무리하고

점심 먹으로 가야할꺼 같아요..

 

내 몸이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하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승리하시는 하루

건강한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2024.07.06 - [라공파파/일상] - 충남태안 울집 두여친과 급1박2일여행 골든풀빌라 넘 좋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충남태안 울집 두여친과 급1박2일여행 골든풀빌라 넘 좋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유양동맛집 밀땅닭칼국수 낙지,쭈꾸미만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삼겹살은 진리 또 찾아간 경기도양주시 광사, 고읍동 꽃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