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만송동] 옥정동 고읍동 유성초밥 맛난 곳으로!!

경기도양주시 [만송동] 옥정동 고읍동 유성초밥 맛난 곳으로!!

라공파파/맛집 2024. 2. 15. 07:33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반이 지났구요

한달의 반도 지났답니다.

벌써 #2월15일목요일

시간이 이렇게 빠르다니..ㅜㅡ

계획하셨던 일들이 있다면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구요

하시는 모든 일들에

하나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도드를께요~

오늘도 다 잘 되는 하루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양주초밥맛집

#옥정동초밥맛집

#만송동초밥맛집

#내돈내산 으로 먹고

기분좋게 소개해 드릴 수

있는 곳이라는 거죠~~

 

#경기도양주시

#만송동 47-1번지

#유성초밥

#양주시유성초밥

#만송동유성초밥

 

 

모처럼 설연휴~~

그런데 설 당일 초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급하게

이리 저리 찾고 찾아

정말 맛난 곳을 발견했다는 거죠~~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도 너무나 편리~~

이런곳이 있는지 왜 몰랐을까?ㅎㅎ

하지만 오늘 알게 되었으니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원래 쉬는 날이었는데..

많은 분들의 예약으로 

출근하셨다고 하더라구요..ㅜㅡ

 

 

여기는 룸 형식의

테이블로 되어 있어

가족, 연인, 동료, 지인분들과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구조..ㅎㅎ

넓은 홀 그리고 깔끔한 분위기의

#초밥집 으로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전 여기 오기전에 미리

전화로 주문을 했구요

예약 손님들의 식사 준비로

30분 이후에 방문해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728x90

 

제가 미리 주문한 메뉴~

바로 바로 #스페셜유성초밥 3개~

포장이었답니다.

2명이 먹을 양..ㅎㅎ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정도가지고 모자라잖아요..

 

 

드뎌 완성되어 나온 초밥~~

아... 침이 절로 흐르네요..

제가 너무나 좋아 하는..

그리고 모든 분들이 좋아하는..ㅎㅎ

포장을 해서 바로 가져갔구요

같이 먹었는데...너무나 맛나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에는

포장이 아니라 직접 가서

먹고 와야 겠어요..

홀에서 먹으면 더 더 

맛있을 듯 합니다.ㅎㅎ

 

 

오늘도 기분좋게

만난 곳 소개해 드렸답니다.

점심에 어떤걸 드실껀가요?

맛난 곳 으로 드신다면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다는거 잊으시면 안된답니다..요..ㅎㅎ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좋은생각 #긍정의힘 으로

다 이겨내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4.02.03 - [라공파파/맛집] - 딸랑이랑 데이트코스 양주고읍동 광사동 무공돈까스, 오락실654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딸랑이랑 데이트코스 양주고읍동 광사동 무공돈까스, 오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광주맛집 장지동중국집 신수짜장짬뽕 좋아^0^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양주락볼링장 옥정동볼링센터 두여친과 함께!! 라공파파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