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옆동네 중국집맛집 양주삼숭동 [짬짜땡] 짬뽕짜장이땡기는날

옆동네 중국집맛집 양주삼숭동 [짬짜땡] 짬뽕짜장이땡기는날

라공파파/맛집 2024. 1. 20. 07:42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마무으리

#1월20일토요일

시간 빨리 간다 그죠~

이런 저런 일들로 정말

머리가 아픈 24년도..ㅜㅡ

왜케 안풀리는거니~~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저도 마찬가지.. 하지만

오늘만큼은 다 내려놓고

그냥저냥 하루를 보내려구요

최선을 다해 한주를 버텼잖아요

나에게 쉼이 있는 하루를

만들어 주자구요!!

다 잘 되실꺼라 믿습니다

 

#중국집맛집

#옆동네맛집

#오늘의맛집

#양주짬뽕

#양주짜장면 이

다 맛있는 곳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당근

#내돈내산 으로 말이죠!!

 

#경기도양주시

#삼숭동 545-3번지

#짬짜땡

#짬뽕짜장이땡기는날

 

 

저번주 주말~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손녀 졸업을 축하해

주고 싶다고 해서

찾은 옆동네 중국집~~

졸업하면 꼭 짜장면을 먹어야

한다는 부모님 덕에..ㅎㅎ

오랜만에 찾은 곳이랍니다.

짜장 짬뽕의 실패가 없는곳

그래서 짬짜땡 으로

모시고 왔다는 거죠~~

 

 

손님들의 너무나 많아

기존에 찍은 사진으로

사용하는점 양해 부탁드릴께요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도 많고

오랜만에 웨이팅 이라는것도

해 보고..ㅎㅎ 그만큼

맛이 있는 곳이라는 거겠죠~

 

 

여기는 비대면 주문

미리 자리를 검색후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면

되는데~~ 저희는 손님들이

많아서 일단 미리 주문만

넣어 놓았답니다..

5명이 갔구요

딸랑이는 짜장면

부모님은 간짜장 2개

저는 삼선짬뽕

울대빵은 볶음밥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728x90

 

자리에 앉자마다

바로 이렇게 음식이 나왔답니다.

역시나 맛있는 #간짜장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볶음밥 도 상상 그이상

짬뽕은 말이 필요 없구요..

입맛 까다로운 딸랑이도

이집의 짜장면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제가 오늘은 삼선짬뽕을

시켰지만 이집의 기본짬뽕은

바로 #고기짬뽕 이랍니다.

남의 떡이 커보인다고~

볶음밥에 나온 짬뽕국물이

왜케 맛있는지..ㅎㅎ

여기는 다 맛있어

실패가 없는 중국집으로

보시면 될꺼 같아요..

나중에는 탕슉도 먹어봐야지~~

오늘 못찍은 사진은 다음에 다시

와서 꼭 찍어 소개해 드릴께요!!

 

 

아참 여기는 참 좋은게

예전에 식당처럼

이렇게 요구르트 후식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더 더 정이 있는 느낌!!

직원분들도 친절

홀은 깔끔

손님들이 많아 식재료도 신선~

이런 곳에서는 어떤걸 먹어도

맛있을 수 밖에 없겠죠..ㅎㅎ

 

 

오늘도 맛난 곳으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너무나 좋네요~~

 

주말이잖아요 친구, 연인

가족, 동료분들과 좋은

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구요

맛난고 다녀오신다면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답니다~ㅎㅎ

 

2024.01.16 - [라공파파/맛집]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통나무집철판닭갈비 현지인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통나무집철판닭갈비 현지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졸업식엔 짜장면인데 양주맛집 고읍동설렁탕을 택한 라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티스토리 댓글이벤트 당첨 다이어리셋트 딸랑이한테ㅜ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