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딸랑이랑 데이트코스 양주고읍동 광사동 무공돈까스, 오락실654

딸랑이랑 데이트코스 양주고읍동 광사동 무공돈까스, 오락실654

라공파파/맛집 2024. 2. 3. 07:44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도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

벌써 #2월3일토요일 이

찾아 왔네요~~ 이런 저런

일들로 정말 힘든 1월을

보내고 2월의 시작!!

최선을 다해 하루 하루를

보낸만큼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

오늘 주말만큼은 아무것도

신경쓰지 마시구요

좋은 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맛집

#양주돈까스

#광사동돈까스

#양주게임장

#내돈내산 기분좋은

저녁 데이트를 하고

왔다는 거죠~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4-3번지

#무공돈까스

#광사동 654번지

#오락실654wiht하모니

 

 

저번주 주말저녁

오랜만에 딸랑이와의

둘만의 저녁데이트~~를

하기 위해 찾은 #우리동네맛집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께요

 

 

#울대빵 이 늦게 온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 뭘 먹을까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찾아간

#무공돈까스 랍니다.

그냥 저녁을 먹기에는

재미가 없을꺼 같아서 서로

내기를 하고 제가 이겨서

딸랑이가 저녁을 사기로 했다는 거죠..ㅎ

 

 

비대면으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고 앉으면 되는 시스템~

저녁이 되기전 조금

이른시간에 찾아 이렇게

홀의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배달 주문으로

엄청 많이 하더라구요..ㅎㅎ

 

 

여기는 로봇이 배달을 해주고~~ㅎ

반찬도 셀프로 이용할 수 

있어 너무나 편리!!

예전부터 우리 가족이

항상 찾던 곳~~

포장, 매장등으로 이용을 해도

후회가 없는 곳이라느 거죠!!

 

 

드뎌 드뎌 이렇게

메뉴가 나왔답니다.

#무공제육덮밥

그리고 #왕돈까스 이렇게

나왔구요 이건 뭐 

말이 필요없는 맛이잖아요

딸랑이도 저도 정말

맛있게 뚝딱 할 수 있는

저녁이었답니다.

 

 

그냥 집에 가기 아쉽다고

해서 게임장에 들렸구요

#보글보글

#DDR 을 하며 옛날의

추억을 다시금 떠올릴 수 

있었다는 거죠..ㅎㅎ

밥도 딸랑이 덕에 꽁짜로 먹고..ㅎㅎ

 

 

주말이 찾아 왔네요~

친구 연인 가족 동료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구요

좋은 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시간이 되셔야 한답니다.

 

최선을 다해 한주를

보내신 여러분

최선을 다해 주말을

보내자구요!!

 

2024.01.30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광주맛집 장지동중국집 신수짜장짬뽕 좋아^0^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광주맛집 장지동중국집 신수짜장짬뽕 좋아^0^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양주락볼링장 옥정동볼링센터 두여친과 함께!!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옆동네 중국집맛집 양주삼숭동 [짬짜땡] 짬뽕짜장이땡기 라공파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