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광주맛집 장지동중국집 신수짜장짬뽕 좋아^0^

경기도광주맛집 장지동중국집 신수짜장짬뽕 좋아^0^

라공파파/맛집 2024. 1. 30. 07:27
728x90
반응형
728x170

#1월30일화요일

시간아~ 멈추어 다오!!

벌써 벌써 #24년도

1월의 말이 되었답니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이런 저런 일들로

정말 머리아픈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신다구요?

저도 마찬가지랍니다.ㅜㅡ

하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니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는거 같아요..ㅎㅎ

사는거 다 생각의 차이잖아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이 어려운 시국을 이겨내 보자구요

 

#오늘의맛집

#경기도맛집

#경기도광주중국집

#장지동중국집

오랜만에 찾은

#짜장면 #짬뽕 잘하는

곳으로 소개해 드릴께요

당근 #내돈내산 으로 말이죠

 

#경기도광주시

#장지동 76-1번지 2층

#신수짜장짬뽕

#경기도신수짜장짬뽕

 

 

날씨 너무나 좋은 주말

갑자기 일이 있어

경기도 광주로 찾았답니다.

일을 하더라도 끼니는

거르면 안되는거잖아요..ㅎㅎ

지인분이 #중국집 좋아하면

꼭 들려야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은 #광주시중국집

 

 

개인적으로 짬뽕을

너무나 좋아해서

맛집 추천을 받고가면

괜히 더 기대가 되고

걱정도 되고..

하지만 #현지인맛집

이라고 하니.. 믿을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건물 외관과 홀이

이렇게 다를 수 있나요??ㅎㅎ

겉은 조금 오랜된 건물

꼭 당구장이 있을꺼 같은 곳이었는데

안으로 들어오니 너무나

깔끔하고 심플한게~~

보기가 너무나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역시나 맛집 답게

많은 손님들이 있어

사진도 많이 못찍었답니다.ㅜㅡ

하지만 맛만 있다면

또다시 찾아 지대로 함

찍으서 다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괜히 더 믿음이 가는 문구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된다는~~ㅎ

그리고 곱빼기는 별도의

추가 요즘이 없어

괜히 더 설렘..ㅎㅎ

저희는 두명이 갔구요

여기의 진정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기본 메뉴를

먹어야 겠죠...ㅎㅎ

 

728x90

 

드뎌 드뎌

음식이 나왔답니다.

#짜장면 #짬뽕

두개를 시켰구요

추가 요즘이 없어..

곱빼기로...ㅎㅎ

사진이 조금 작게 나오기는 했는데

양이 양이 정말 많았답니다.

보고만 있어도

침이 고이는 비주얼~

 

 

접시를 하나씩 두고

서로 나눠 먹기로 했구요~

짜장면은 비비고

짬뽕은 국자로 뜨는데..

이건 말이 필요없는 냄새

얼른 먹어야 할거 같아요!!

 

 

다 아는 그맛에~

깊은맛 플러스

거기다 정과 인심

친절함까지 있는 #중국집

여길 오기 잘했어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답니다.

경기도 광주 다시 오게되면

꼭 와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다시 소개해 드릴께요~

여기 너무나 좋아요!!

 

 

점심이 기대가 되는

월요일이 되었네요..

기다림으로 행복한 하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승리하시는 하루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되자구요!!

 

2024.01.25 - [라공파파/일상] - 양주락볼링장 옥정동볼링센터 두여친과 함께!!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양주락볼링장 옥정동볼링센터 두여친과 함께!!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옆동네 중국집맛집 양주삼숭동 [짬짜땡] 짬뽕짜장이땡기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통나무집철판닭갈비 현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