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양주옥정동, 삼숭동, 고읍동 그린비화원꽃집(집들이, 개업화분, 기념일꽃다발)등 너무 잘해주는 곳이랍니다^0^

양주옥정동, 삼숭동, 고읍동 그린비화원꽃집(집들이, 개업화분, 기념일꽃다발)등 너무 잘해주는 곳이랍니다^0^

라공파파/일상 2022. 11. 4. 07:33
728x90
반응형
728x170

이제부터 겨울이 오려나봐요.

왜케 추운겨...ㅜㅡ

나이가 들어서 그런거겠죠

넘 넘 슬프네요.. 그래도 지금까지

잘 먹고 잘 자고 아프지 않은거에

항상 감사하게 살고 있는 1인이랍니다.

나만 그런것도 아니고

나때문도 아니잖아요..

항상 긍정의 생각으로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해 보려구요~~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살고 있는 여러분

힘들었던 이상으로 분명 좋은

날들이 찾아 올꺼라 믿으시면 된답니다.

#11월4일금요일 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양주꽃집

#양주그린비화원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께요

 

#경기도양주시

#삼숭동 558-11번지

#그린비화원

#그린비야생화

 

꽃을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들려보셨을

#양주꽃집

소개해 드릴려구요~~

저희도 몇번 갔었던 곳인데요

좋은 기억에 또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결혼기념일 을

맞아 #울대빵 에게

처음으로 #꽃다발 선물을

해 보려고 합니다.ㅎㅎ

 

너무나 이쁜 화분과

꽃들이 넘쳐나니

활력이 생기는거 같은 기본..ㅎㅎ

여기는 여러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양주야생화

#양주꽃다발

#양주분재

#양주개업화분 등등

원하시는걸 모든 맞춰 주시더라구요

 

주변을 둘러 보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다 되었다고 보라고 하십니다.

와우!! 제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너무나 이쁘게

만들어 주셨덜구요

그리고 센스있게

"나랑 살아줘서 고마워"라는

펜말도 넣어 주셨구요..ㅎㅎ

왜 여기로 오는 오셔서 보시면 아실꺼에요

 

짜잔~ 이렇게

전달이 완료되었답니다.

감동의 쓰나미라고~~ㅎㅎ

살다 보니 이런날도 있네 

하는 울대빵 보니

괜히 미안하더라구요

남자분들 이거 챙피한거 아니구요

정말 멋있는 거랍니다...

오늘 와이프 또는 여친에게

#꽃다발 선물 어떠세요..ㅎㅎ

정말 넘 넘 좋아할꺼에요

 

어떻게 포장을 하고

준비를 해야 할지 

모르잖아요 #그린비화원

여기로 가시면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더라구요.ㅎ.ㅎ

가까이 계신다면 또는

양주꽃집 찾으신다면

여기로 오시면 100% 만족

하실꺼에요~~ㅎㅎ

 

내일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으시죠??ㅎㅎ

주말 나들이 생각하면서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11.02 - [기타/기타] - 해가 짱짱한 11월2일화요일 오늘의말씀 시편23편 1,2절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해가 짱짱한 11월2일화요일 오늘의말씀 시편23편 1,2절

시편23편 1,2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오늘의말씀 #시편23편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