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두여친과 양주 옥정동 중앙호수공원 데이트하고 왔답니다^0^

두여친과 양주 옥정동 중앙호수공원 데이트하고 왔답니다^0^

라공파파/일상 2022. 11. 9. 07:26
728x90
반응형
728x170

11월 9일 수요일

한주의 반이 지나고 있네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힘듬의 연속이라구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셨잖아요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에요 

조금만 더 힘 내자구요!!

항상 감사하는 마음

힘들수록 더 주위를 둘러

보실 줄 아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양주공원

#양주옥정동공원

#옥정동중앙공원

오랜만에 마실이라

설레기도 하고 행복한

하루의 마무으리~

 

#경기도양주시

#옥정동 1035-1번지

#옥정중앙호수공원

#중앙호수공원

 

저녁을 맛나게 먹고

오랜만에 무얼할까

고민하던중~~

차를 타고 5분정도의 거리에

있는 #중앙공원 으로

마실을 가자고 했답니다.

요즘 해가 빨리 지잖아요

6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이렇게 깜깜했답니다.

 

제가 볼때는

이 두여친이 사진을

찍으로 간거 같아요..ㅜㅡ

운동을 하자고 했는데

운동을 하는건지

사진을 찍는건지

그래도 넘 넘 귀여운

#울대빵 #라공 이랍니다.ㅎㅎ

 

오랜만에 가긴갔는데

왜케 좋아진거니~~

조금 쌀쌀해서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는 않았지만

봄과 여름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도 나오곤 하는 곳이거든요

 

728x90

그래도 오랜만이라 

괜히 더 좋고 설레는

#양주옥정중앙공원

올때마다 새로운거 같아요!!

 

사진 정말 잘 나왔죠?

제가 찍은거라..ㅜㅡㅎㅎ

가끔 이렇게 다닌것도

정말 좋더라구요

저녁에 가족 분들과 함께

동네 마실 어떠세요??

새로이 보이는게 정말 많은

하루의 마무리가 될 줄 믿습니다.ㅎㅎ

 

정말 힘든 요즘이지만

지금까지 잘견디고

노력하셨잖아요

정말 좋은 일들로 

하나님께서 가져다 줄꺼에요

미리 걱정 고민하지

마시구요 즐기는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2022.11.07 - [기타/기타] - 한주의시작 11월7일월요일 오늘의말씀 시편19편 7절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한주의시작 11월7일월요일 오늘의말씀 시편19편 7절

시편19편 7절 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케 하고 여호와 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로 지혜롭게 하며 #오늘의말씀 #시편19편 1. 하늘이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이 그 손으로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