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양주유수풀 고주내관광농원 저녁에 라공과 함께 다녀왔죠~~

양주유수풀 고주내관광농원 저녁에 라공과 함께 다녀왔죠~~

라공파파/일상 2022. 8. 3. 07:41
728x90
반응형
728x170

습하고 덥고 짜증나고

하루 종일 그러네요..ㅜㅡ

이럴때일수록 한번 더

참고 또 참아야 한다는거

잘 아시잖아요...

사는거 뭐 있나요~

좋은 생각 긍정의 힘이라면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살 수 있답니다.

8월 3일 수요일 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잊지 마시구요

즐겁고 행복한 #휴가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요

 

매년 1년에 한두번은

가는 #삼숭동유수풀

#고주내관광농원

오전 오후시간은 피하고

항상 저녁에 찾는 곳이랍니다.

 

#경기도양주시

#삼숭동 464번지

#삼숭동고주내관광농원

 

저희집은 일의 특성상

 여름휴가를 미리

계획하고 어디를 가지

못한답니다.ㅜㅡ

그래서 이번년도에는

1박, 2박 이렇게 가지 말고

당일치기로 몇번을 갔다오자고 했죠..

그 첫번째가 바로 #동네유수풀파크

저녁6시 부터 10시까지

1인 15000원

평상 30000원 으로 재미나게

놀 수 있다는 거죠~~

 

저희는 집이 가까워서

미리 수영복을 입고 왔거든요

짐을 풀기도 전에

두여친은 튜브를 가지고

바로 입수~~

근처에 이런곳이 있는게

편리한거 같아요.ㅋㅋ

 

정말 재미나게 노는 

두여친입니다.

처음에는 가기 싫어서

짜증내고 저녁늦게나 가자고

하던 #울대빵 그런데

막상 노는거 보니

#라공 보다 더 신나하더라구요..ㅋㅋ

 

728x90

여기에서 빼 놓을 수 없는건

바로 고기 굽는거~~죠

숯으로 가스로

전기팬으로 여러가지로

구울 수 있어 이또한 너무나 편리

밖에 나와서 먹으면

너무나 맛나잖아요

오늘 저녁은 여기서 해결했답니다..ㅎㅎ

 

#유수풀파크 여기의

매력은 바로 저녁시간이랍니다.

덥지도 않고 선선하니

물멍 하기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희 집은 이번 여름이 끝나기 전

몇번은 여기 더 올꺼 같아요..ㅎㅎ

 

#내돈내산 으로 재미나게

놀고 꼭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고 싶은

#양주유수풀파크

가까이 계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수영장이랍니다...요

 

여름 휴가 더 좋은 곳으로

많이 가셨죠?? 좋은 곳은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다는거

잊으시면 안된다구요..ㅋㅋ

 

친구, 연인, 가족, 동료분들과

좋은 추억 가슴에 담아 올 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8.01 - [라공파파/일상] - 당일치기 휴가 동두천 포천 탑동계곡 왕방계곡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