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삼겹살은 진리 또 찾아간 경기도양주시 광사, 고읍동 꽃돼지솥뚜껑삼겹살 맛집!!

삼겹살은 진리 또 찾아간 경기도양주시 광사, 고읍동 꽃돼지솥뚜껑삼겹살 맛집!!

라공파파/맛집 2024. 6. 29. 07:23
728x90
반응형
728x170

기다리던 주말이

찾아 왔답니다.

벌써 여름휴가 가시는 

분들도 있고... 주말이라

야외 나들이 계획하신

분들도 계시죠??

너무나 부럽네요..ㅜㅡㅎㅎ

이왕 가시는거 이런 저런 고민

걱정은 잠시 내려 놓고 가시구요

좋은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6월29일토요일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삼겹살맛집

#경기도삼겹살

#양주삼겹살

#고읍동삼겹살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곳~

#내돈내산 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1-5번지

#솥뚜껑삼겹살

#꽃돼지솥뚜껑삼겹살

#양주꽃돼지솥뚜껑삼겹살

 

 

평일 저녁 급 만남~~

항상 어떤걸 먹을지

고민을 하는데요~~

 후회가 없는 #삼겹살 을

먹기위해 찾은 #우리동네맛집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ㅎ

 

 

오늘도 홀의 사진은

못찍을 꺼 같아요~~

역시나 손님이 많음..ㅎㅎ

저희가 찾은시간은

저녁 7시쯤~

여기는 6시 전에 가야

홀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나중에는 꼭 찍어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저희는 두명이 갔구요

삼겹살2인분 볶음밥1개

비빔국수1개 그리고 알콜음료

여러병을 주문 했다는 거죠..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반찬을 주시는데요~~

손님들만 없었으면 이쁘게

놓고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ㅜㅡ

손님들이 자꾸 처다보시길레...

저도 모르게..ㅎㅎㅎ 주눅듬..

그래도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소개해 드리고 있잖아요..

깔끔한 쌈(상추, 깻잎, 봄돔?, 고추)

그리고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과 계람찜까지~~

 

728x90

 

드뎌 고기가 나왔네요~

딱 봐도 오늘 고기  완전 최상이다~

고기를 조금 아는 분과 함께 했거든요..ㅎㅎ

솥뚜껑에 예열을 미리 해

두었으니 얼른 올려서

먹어야죠....

역시 구워지는 냄새는

삼겹살 만한게 없다.......라고

생각이 듭니다..ㅎㅎ

 

 

오늘만큼은

고기의 즙을 다

잡아 둬야 겠어~~라는

마음으로 고기를 잘랐구요...

자르고 먹는데 몇분도

안걸림.....ㅜㅡ

자주 먹는거 같은데..

왜케 맛있는거니~~ 겹살아..ㅜㅡㅎㅎ

 

 

여기는 사이즈메뉴~~

비빔국수와

볶음밥도 예술이랍니다.

고기를 먹고 마무리를

안한다면 집에가서 항상

후회가 되잖아요..ㅎㅎ

역시나 맛있는 비빔국수~

이걸 먹기 위해 고기

3점을 남겨 놓을 정도..ㅎㅎ

그리고 볶음밥도~~

2명이 가서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갈때마다 행복해지고...

절대 후회가 없는메뉴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렸답니다.

 

오늘은 어떤걸 드실껀가요?

맛집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하는 거 잊으시면 안된답니다..ㅎㅎ

 

항상 감사함으로~~

힘들수록 더 주위를

둘러 보실 줄 아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4.06.22 - [라공파파/맛집] - 중계동분식맛집 생활의달인이 있는 떡볶이, 라볶이, 꼬마김밥 영스낵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중계동분식맛집 생활의달인이 있는 떡볶이, 라볶이, 꼬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숨은맛집] 경기도 양주시삼숭동 불타는춘천닭갈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동대문구 전농동 청량리역 서울시립대 국수천천히 열무 라공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