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동대문구 전농동 청량리역 서울시립대 국수천천히 열무냉면 가성비맛집

동대문구 전농동 청량리역 서울시립대 국수천천히 열무냉면 가성비맛집

라공파파/맛집 2024. 6. 15. 07:25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6월15일토요일

주말이 찾아 왔다는거죠

친구 연인 가족 동료분들과

좋은 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구요

하루만큼은 이런 저런

고민 걱정 없이

편안한 휴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자구요

 

#오늘의맛집

#가성비맛집

#청량리역맛집

#열무냉면맛집

#내돈내산 으로 항상

먹고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라는 거죠~

 

#서울동대문구

#전농동 124-25번지

#국수천천히

#전농동열무냉면

 

 

시립대 근처

#가성비맛집

며칠전부터 열무냉면이

먹고 싶었는데... 지나는 길

지인분과 함께 우연이 알게된

#국수천천히 소개해 드릴려구요~

 

 

오랜만에 밥한께

먹자는 지인분의 연락

#청량리 #서울시립대 주변에

가성비 좋은 국수 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찾아 갔다는거죠~

외관 너무나 깔끔~

뭔가 내공이 있는듯한 느낌의 식당

 

 

여기는 저녁 8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

저희가 7시 넘어서 도착했거든요..ㅜㅡ

부랴 부랴 달려 오느라

정말 힘들었음...하지만

이렇게 사진을 찍어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너무나

좋았다는 거죠~~ㅎ

 

728x90

 

대학가 근처라 그런지

정말 가성비 좋았답니다.

일단 전 열무냉면이

너무나 먹고 싶어서

시켰구요 지인분은 #멸치국수

그리고 김밥한줄 을 시켰답니다.

 

 

드뎌 드뎌 이렇게

음식이 나왔답니다.

역시나 생각했던 이상의 비주얼~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지.ㅜㅡ

오셔서 직접 보시면 와~

하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얼른 시원하게 

먹어봐야 겠어요..ㅎㅎ

 

 

열무냉면 제가

생각했던 그이상의 맛

멸치국수는 기본 소면보다

약간 두꺼워 보였는데

이또한 일품!!

다대기와 함께하니

더 더 맛난 멸치국수~~

먹다보니 국물까지 후루룩

다 먹었답니다.

이렇게 가성비 좋은곳이

왜 우리 동네는 없는 거니~~ㅎㅎ

오늘도 전농동와서

너무나 맛나게 먹고 가네요~

 

 

오늘 주말이잖아요~

어디로 나들이 가시나요?

꼭 맛난 곳 멋찐 곳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다구요~

 

행복이 가득한 하루

오늘은 참을 수 있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2024.06.08 - [라공파파/맛집] - 노원구공릉동 두부요리 제일콩집 콩국수, 청국장, 콩탕등 건강노포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노원구공릉동 두부요리 제일콩집 콩국수, 청국장, 콩탕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포천비빔국수 돈까스 내돈내산맛집 축석본점 이공국시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양주고읍 광사동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 찜~ 라공파파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