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도미노피자 양주고읍점 우리고구마 치즈크러스트

도미노피자 양주고읍점 우리고구마 치즈크러스트

라공파파/맛집 2024. 6. 1. 07:33
728x90
반응형
728x170

또다른 하루 그리고

한달의 시작이 찾아 왔답니다.

#6월1일토요일

주말이라 마음만은 

편안하네요..ㅜㅡㅎㅎ

한주 한달도 너무나

고생많으셨어요 오늘은

이런 저런 일들 생각지

마시구요 쉼이 있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선을 다한 여러분~~

쉬는것도 최선을 다하자구요~~

 

#오늘의피자

#오늘의맛집

#피자맛집

#내돈내산 으로

딸랑이와 한판을

다 먹어버렸답니다...ㅎㅎ

 

#경기도양주시

#만송동 710-7번지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양주고읍점

 

 

아빠 아빠~

오늘저녁부터

내일 오전 12시까지

아무것도 못먹는다고

맛난거 먹고 싶다는

딸랑이 #라공

왜 못먹어? 신체검사 검진등을

한다며 맛난걸 먹어야 한다고..ㅜㅡ

그래서 뭐 먹고 싶냐고 했던이

#고구마피자 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곳 저곳 찾다가

택한 #도미노피자 되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피자~~

저희 집은 탄산 햄버거

피자 잘 안먹거든요..

그래서 제가 너무나 힘듦..ㅜㅡ

하지만 딸랑이가 이렇게나

부탁을 하니..ㅎㅎ 겸사 겸사

오랜만에 먹을겸

포장을 하러 갔다는 거죠~

 

 

도착한 시간은

저녁 7시~~ 울대빵은

안먹겠다고 해서

그냥 둘이먹기 딱 좋은

사이즈로 주문을 하려구요..

여기는 홀에서 취식은 안되고

무조건 포장으로~~만 가능

 

728x90

 

저희가 택한 메뉴~

딸랑이가 고구마피자

먹고 싶다고 해서

#우리고구마피자 라지

사이즈로 주문을 했답니다.

그리고 도우에는 치즈크러스트?를

넣어달라고 했구요..

 

 

요즘 배달비 너무나

비싸잖아요..ㅜㅡ

그래서 방문포장~~

여기는 방문포장하면 30% 할인

다른건 할일이 안되냐고 물어봤는데

30%로에 다 들어가 있는 거라고..ㅎㅎ

여튼 이렇게 포장을해서

집을 가져왔답니다

 

 

요고요고 왜케 크냐~

둘이 어떻게 다 먹지? 라고

했던이 딸랑이가 하는 말이

걱정하지마 나 요즘 많이 먹어~ㅎ

앞에서 먹는걸 보니

벌써 많이 컷구나 라는 생각이~

아~ 어렸을때가 좋았는데..ㅜㅡㅎㅎ

둘이 열심히 먹다 보니

거의 다 먹었구요..

저도 오랜만에 피자라

너무나 맛나게 먹었답니다.

 

 

주말이네요 친구 연인

가족 동료분들과 즐겁고

행복한시간 좋은 추억

남기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몸이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하다~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입니다!!

 

2024.05.27 - [라공파파/맛집] - 치맥의 정석 우리동네맛집 양주시 광사 고읍동 노랑통닭 치킨좋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치맥의 정석 우리동네맛집 양주시 광사 고읍동 노랑통닭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오드리 월남쌈 무한리필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또 다녀온 경기도건강맛집 양주만송동 거창흑염소삼계 라공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