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치맥의 정석 우리동네맛집 양주시 광사 고읍동 노랑통닭 치킨좋아~

치맥의 정석 우리동네맛집 양주시 광사 고읍동 노랑통닭 치킨좋아~

라공파파/맛집 2024. 5. 28. 07:38
728x90
반응형
728x170

벌써 벌써 5월의 마지막

화요일 #5월28일화요일 이

찾아 왔다는 거죠~~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이런 저런 일들로 힘든

5월을 보내고 계시잖아요

이제 몇일 밖에 남지가 않았답니다

잘 견디고 최선을 다하셨잖아요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에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좋았던 예전의 일상을 찾아 보자구요!!

 

#우리동네맛집

#치킨맛집

#양주치킨맛집

#광사동치킨맛집

#내돈내산 으로 맛나게

시원하게 먹고 소개해 드립니다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4-6번지

#노랑통닭

#노랑통닭고읍점

#경기도노랑통닭

#양주노랑통닭

 

 

술을 잘 마시지 않는

#울대빵 오늘은 왠일인지

딱 한잔 하고 싶다고 한다~~

사실 원래는 주당인데..

엄청 조절을 하는 스타일~~~

그래서 오랜만에 두 여친과

찾은 #양주광사동노랑통닭

 

 

저번주 토요일~

바쁜 일정으로 일을 마치고

오후 5시쯤 두여친과의 만남..ㅎㅎ

그리고 찾은 노랑통닭

여기는 정말 오래전부터

울 가족이 즐기던 곳이랍니다.

딸랑이 #라공 이 어렸을때

부터의 추억도 있는 곳이고..

그래서 인지 여기는 배달 보다는

와서 꼭 먹게 되는거 있죠~~

 

 

저희는 항상

먹는 메뉴가 정해져

있어서 메뉴판 오기도 전에

바로 주문을 했다는 거죠..ㅎㅎ

새로운걸 싫어하는 가족..ㅜㅡ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바로 바로

순살 3종세트~~

저는 후라이드, 딸랑이는 양념

대빵은 깐풍치킨..

그래서 이 메뉴 완전 넘 좋아..ㅎㅎ

 

728x90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셀러드와 

시원한 맥주를 주셨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울 대빵과

한잔 먹는거라.. 너무나 좋았네요

이런 저런 얘기도 하고..

 

 

얘기를 하고 있으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노랑통닭3종순살

역시 언제 먹어도 맛나고..

노랑통닭은 다른 곳에

비해 순살이 정말 바삭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역시 치킨은 항상 진리~~

 

 

같이 온 딸랑이

왜케 조용하나 했던이

이렇게 후루룩 15분도 안되서

다 먹어 버렸답니다..ㅜㅡ

대빵은 생맥 한잔..

저는 3잔... ㅜㅡ

시간을 봤던이 6시도 안됨..

그래서 2차하로 출발..ㅎㅎ

우리동네 치킨도 맛나고

치맥하기 좋은 곳으로

소개해 드렸답니..요..

 

 

아~ 이제 5월 정말

몇일 남지아 않았네요

우리 잘 마무리해서

다가 오는 6월을 맞이해 보자구요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4.05.22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오드리 월남쌈 무한리필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오드리 월남쌈 무한리필맛집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또 다녀온 경기도건강맛집 양주만송동 거창흑염소삼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 구리별미지교 한식뷔페맛집 넘 좋아!! 라공파파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