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오드리 월남쌈 무한리필맛집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오드리 월남쌈 무한리필맛집

라공파파/맛집 2024. 5. 23. 07:31
728x90
반응형
728x170

아~ 시간이 너무나

빨리 가는거 있죠..ㅜㅡ

가는 시간 잡을 수도 없고...에휴..

정말 힘들다 힘들어~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마찬가지라구요??

힘들고 어려워도 지금까지

잘 견디고 노력하며 살았잖아요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

#5월23일목요일도 아자 아자 화이팅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자구요

 

언제 먹어도~~

절대 실패가 없는

#월남쌈맛집

#경기도월남쌈

#별내동월남쌈

#남양주월남쌈

내돈내산으로 맛나게

먹고 소개해 드릴께요~~

 

#경기도남양주시

#별내동 2184-11번지

#오드리

#남양주오드리

#별내동오드리

#경기도오드리월남쌈

#남양주오드리월남쌈

 

 

언제 먹어도~

언제 가도~

누구랑 함께가도~

절대 실패하지 않는 오드리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서울에도 비슷한

곳이 생겨서 종종 가고는

있는데 #남양주오드리는

뷰도 좋고 마음이 편안해

지는 곳인거 같아 드라이브 하면서

종종 찾게 되는 곳이랍니다~

역시 오드리는 평일에 와야해..ㅎㅎ

주말은 손님들 너무나 많음..ㅜㅡㅎ

 

 

여기 올때 마다 

느끼는 건데요 항상

너무나 깔끔~~

이런곳에서는 어떤걸 먹어도

다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저희는 평일에 가서

2만원~~ㅎㅎ 어느새 가격이

많이 올랐구요~~

그만큼 오래전부터

다녔다는 거죠..ㅎㅎ

몇년전에 부모님과 함께

같이 왔던 기억이 새록 새록..ㅎㅎ

특히나 어머니께서 너무나 좋아

하셨던거 같아요~~ 

음식이 너무나 깔끔하다고~

 

728x90

 

#블로그맛집 쓰고 있는데

또 또 먹고 싶어지네요~

각종 야채들~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

지는 느낌..ㅎㅎ 그리고 고기는

삼종 오리, 제육, 소불고기~~

 

 

이렇게 야채랑 함께 먹으면

내 몸에게도 미안해 하지

않아도 되고..ㅎㅎ

건강해 지는 느낌~~

그래서 많이 먹었답니다.

이럴땐 많이 먹어도 되는 거잖아요..ㅎ

오늘도 #건강맛집

#남양주별내동오드리

#별내동월남쌈맛집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렸답니다.

 

 

오늘 점심은 어떤걸로

하실껀가요? 기다림으로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구요~~

맛난 음식 드셨다면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답니다.

 

다 잘 되실꺼에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예전의 좋았던 일상을

같이 찾아 보자구요!!

 

2024.05.16 - [라공파파/맛집] - 또 다녀온 경기도건강맛집 양주만송동 거창흑염소삼계탕 보양식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또 다녀온 경기도건강맛집 양주만송동 거창흑염소삼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 구리별미지교 한식뷔페맛집 넘 좋아!!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바프[HBAF]아몬드스토어 명동 1호점 딸랑이와 둘이~ 라공파파와 동네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