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의정부신곡동중국집 가성비맛집 하오본점 얼큰불짬뽕

의정부신곡동중국집 가성비맛집 하오본점 얼큰불짬뽕

라공파파/맛집 2023. 11. 25. 07:41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도 너무나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은 이런 저런 일들

생각하지 마시구요

머리가 쉴 수 있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울딸랑이 13번째 생일

그래서 저는 빡시게 운전만

해야 한답니다..ㅜㅡ

하지만 너무나 행복한 하루네요

하루하루 의미를 두고 사는게

정말 좋은거 같더라구요

여러분들도 #11월25일토요일

좋은 추억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시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맛집

#오늘의메뉴

#중국집맛집

#내돈내산 으로 기분좋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경기도의정부시

#신곡동 708-2번지

#하오짬뽕

#하오신곡본점

#의정부짱뽕

#신곡동짬뽕

 

 

자주 먹던 곳이었는데요

갑자기 이사를 가는 바람에

어디 있는지를 몰라

2년정도를 못 먹었다가

어디있는지 친구가 찾았다며~~

기분좋게 다시 찾아간 #의정부중국집

 

 

벌써 10년이 되었다니~~

괜히 10년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맛과 친절이 있는 곳!!

괜히 더 기대가 되는 #하오중국집

평일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하였답니다.

예전에는 못먹고 간적이

정말 많았는데 이사간 곳도

혹시나 손님들로 많을까봐..ㅜㅡㅎㅎ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전 11시30분..ㅎㅎ

다행이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점심때가 되면

여기도 손님들로 꽉 찬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혹 모르니 먼저 #짬뽕 을 

시켜야 할꺼 같아요..ㅎㅎ

 

 

10년 행사로

점심시간에 오시면

짬뽕 #짜장면 #간짜장

#볶음밥 이 5천원 이었구요

매일 추천 메뉴도

더 저하게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매번 먹었던

#하오얼큰불짬뽕

#얼큰불짬뽕 으로 주문..ㅎㅎ

나중에는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카페를 보는듯한 기분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눈에 보였구요

혼밥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었다는거죠~~

우리 주문 빨리 하기를 잘했어~~라고

친구가 얘기하더라구요

약속이나 한것처럼 

손님들이 한번에 

홀을 가득 채우시네요..ㅎㅎ

 

 

우리 몇년만이니~~

드뎌 드뎌 기다렸던

불짬뽕이 나왔답니다.

다 아는 맛에 

조금더 깊은 국물맛과

불향이 입혀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그때나 지금이나 더 더 맛있는 기분

국물이 아까워 공기밥도

한그릇 다 먹었답니다.

 

 

#신곡동하오짬뽕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으로 당골이 되는 곳이랍니다.

 

오늘도 맛난고 소개해 드렸네요.ㅎ

여러분들도 주말을 맞아

맛집 멋집 다녀오시면

꼬~옥 공유해 주셔야 한답니다.

 

내 몸이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하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2023.11.21 - [라공파파/맛집] -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고읍동 한우설렁탕 곰탕[우바라기]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고읍동 한우설렁탕 곰탕[우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동네맛집 광사동, 옥정동, 고읍동 꽃돼지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떡볶이맛집 양주시 고읍동 떡볶당 너 마음에 든다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