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동네맛집 광사동, 옥정동, 고읍동 꽃돼지솥뚜껑삼겹살

경기도양주시 동네맛집 광사동, 옥정동, 고읍동 꽃돼지솥뚜껑삼겹살

라공파파/맛집 2023. 11. 16. 07:34
728x90
반응형
728x170

벌써 벌써 한주의 반

그리고 한달의 반이 지났네요

11월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이런 저런

일들로 참 머리 아픈 요즘이죠?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으로

참힘든 #23년 이네요

하지만 지금까지 잘 견디고

노력하셨잖아요 분명 좋은

날들로 시간이 가져다 줄꺼라

믿습니다. #11월16일목요일

재미나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우리동네삼겹살

#주변맛집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당근 #내돈내산 으로 말이죠!!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1-5번지

#꽃돼지솥뚜껑삼겹살

#꽃돼지솥뚜껑삼겹살양주

 

 

평일 오후 4시조금넘어~~

오랜만에 일도 없겠다..ㅜㅡ

#삼겹살 이 너무나 땡겨

찾은 #우리동네삼겹살 이랍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4시 30분정도 되었구요

한시간 정도 지나니 이렇게

어둠이 깔리더라구요..ㅎㅎ

누가 보면 낮부터 밤늦게까지

술먹은줄 알꺼 같아요..ㅜㅡㅎ

 

 

#꽃돼지삼겹살

자주 오던 곳인데요

올때마다 항상 손님들로 가득해서

사진도 못찍었는데..

드뎌 드뎌 오늘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하지만 이때도 잠시~~ 

사진 몇장 못찍었는데 약속이나

한듯 손님들로 꽉 차는거 있죠..ㅜㅡ

 

 

회전율이 빨라 

항상 고기와 야체도

신선하다는건 참 좋은거 같아요..

오늘 저희가 고른 메뉴는

바로 바로 삼겹살 2인분과

#누룽지탕 #김치찌개

#볶음밥 되겠습니다.

저희는 2명이 갔구요..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거기다 알콜 음료 대병하고..ㅜㅡ

 

728x90

 

짜잔 이렇게 고기와

야체 그리고 반찬들이

나왔답니다. 항상 모든

넉넉히 주시는 사장님..

그리고 모자르면 얘기하라고

하시니 얼마나 좋은지..ㅎㅎ

여기 #블로그맛집 검색하면

사장님의 친절함을 항상 써서

올려 주시더라구요 

정말 친절하시거든요..ㅋㅋ

그래서 더 자주 오는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행복한 한상~~

#솥뚜껑 도 얼마나 넓은지..

#김치 #콩나물 #버섯

#호박 #가지 #감자 등등

넉넉하게 올려도 자리가 남네요..

블로그 쓰고 있는데..

또 또 침이 고이니...나 원 참..ㅎㅎ

고기는 정말 고소 쫀득

여러분이 아는맛 플러스 5점정도 더

주시면 될거 같아요...

 

 

아.. 먹느라

사진을 이렇게 밖에

못찍었답니다. 

먹다가 아차 하고 찍은 사진

여기 볶음밥 누룽지탕

김치찌개도 완전 별미...

오면 꼭 먹고 가는 사이드

메뉴라는 거죠..ㅎㅎ

고기가 생각날때 들리는

우리동네 삼겹살

오늘도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렸네요

 

 

오늘은 #수능일 이더라구요

우리 고3아이들이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만큼

능력발휘를 하고 올 수 있게

기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 잘 될꺼라 믿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행복하고 건강하게~~

아자 아자 화이팅 하자구요

 

2023.11.11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떡볶이맛집 양주시 고읍동 떡볶당 너 마음에 든다!!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떡볶이맛집 양주시 고읍동 떡볶당 너 마음에 든다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노원구카페 상계동 수락산역 뒷편 커피,티저트 맛난 카페미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 의정부법원앞 신흥선순대국 갈비탕 모두가 좋아하는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