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고읍동 한우설렁탕 곰탕[우바라기]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양주시 고읍동 한우설렁탕 곰탕[우바라기]

라공파파/맛집 2023. 11. 21. 07:44
728x90
반응형
728x170

야 정말 시간이 빨리 가네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11월도 안녕이랍니다.

계획하셨던 일들이 있다면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구요

항상 가정의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도드릴께요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

#11월21일화요일 되세요!!

 

#우리동네맛집

#설렁탕맛집

#경기도설렁탕

#양주시설렁탕

후회없는 곳으로

바로 안내해 드릴께요~~

당근 내돈내산으로 말이죠

 

#경기도양주시

#고읍동 429-1번지

#경기도우바라기

#고읍동우바라기

#고읍동설렁탕

#옥정동설렁탕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설렁탕

추운 날씨에 더욱더 생각이

나는 우바라기 

아버지 딸랑이 #라공

#라공파파 이렇게 3명이

먹으로 왔다는 거죠~~

 

 

#우바라기 여기는

한달에 2-3번정도

오는거 같아요..

몸이 허하다 생각이 들면

바로 달려 온다는 거죠..ㅎㅎ

그리고 설렁탕 좋아 하는 

라공이 여기서만 먹겠다고 해서..

정말 입맛이 까다로운데

우바라기가 맞는가봐요..ㅎㅎ

 

 

역시나 많은 손님들로

오늘도 홀의 사진을

찍기는 틀렸답니다..ㅜㅡ

하지만 괜히 더 기분이 좋은거 있죠..

재료가 빨리 빨리 회전이

될꺼 아니에요? 그럼

더더 신선한 재료로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저희는 자리를 잡고

#한우설렁탕 3개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여기 포인트~

빨간 다대기가 있거든요

이건 별도로 달라고 해야

주신답니다. 얼큰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반찬을 주시는데요

#겉저리 #깍두기 는

항상 기본이구요

다른 2가지의 반찬은 

그때마다 바뀜....이거 이거

넘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소면사리는

한사람당 2개씩.. 이렇게 먹으니

얼마나 든든한지..ㅎㅎ

 

 

설렁탕 3개가 나왔답니다.

보기만 해도 구수해

보이지 않나요??

울딸랑이는 소금과 후추만

넣어서 먹는다고 했구요

저와 아버지는 

칼칼한 다대기를 넣어서

먹으려구요..ㅎㅎ

 

 

파 송송 넣고~~

소금 살짝 넣어주고~~

다대기를 넣고..

아까 말씀드렸던 소면을

넣고 먹으로... 얼마나 구수

칼칼 얼큰 든든한지..ㅎㅎ

왜 소면이 3개냐구요??

라공이 안먹는다고 해서

아버지와 제가 하나씩 더더..ㅋㅋ

 

 

든든한 한끼~

건강한 한끼~

우회없는 한끼~

우리동네 설렁탕맛집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렸답니다.

 

오늘 점심 어떤걸 드실꺼에요?

그죠~~ 지금같은 날씨면

국밥이 딱이라는걸..ㅎㅎ

 

점심 생각하시면서

즐겁고 해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게습니다.

 

2023.11.16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시 동네맛집 광사동, 옥정동, 고읍동 꽃돼지솥뚜껑삼겹살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동네맛집 광사동, 옥정동, 고읍동 꽃돼지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떡볶이맛집 양주시 고읍동 떡볶당 너 마음에 든다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노원구카페 상계동 수락산역 뒷편 커피,티저트 맛난 카페미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