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60년전통맛집 강원도철원막국수 만두 넘좋아^0^

60년전통맛집 강원도철원막국수 만두 넘좋아^0^

라공파파/맛집 2023. 8. 14. 07:47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너무나 중요한 하루

#8월14일월요일 이

찾아 왔다는 거죠!!

벌써 8월의 중순이네요...

계획하셨던 일들이 있다면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구요

하시는 모든 일들에

하나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도드립니다.

한주도 화이팅 하자구요!!

 

어무이와 함께

#당일여행

#강원도 #철원 으로

#모노레일 도 타고

맛난 #막국수도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당연 #내돈내산 으로 말이죠..ㅎㅎ

 

 

#강원도 #철원군

#신천원리 983-6번지

#강원도막국수

#철원막국수

#강원도철원막국수

 

간단한 수술

그리고 태풍오기전

폭염이였잖아요

어디 외출을 못하고

집에만 계시는 어무이를 모시고

당일여행 철원으로

다녀 왔다는거죠..ㅎㅎ

 

그래서 먼저 찾아간 곳은

#철원소이산 이었구요

거기서 #소이산모노레일 을

타고 #블로그맛집 검색후

찾은 #강원도맛집

#철원군맛집 이 지금 보시는

철원막국수 였다는거죠..ㅎㅎ

 

소이산에서 약 19km

정도의 거리 하지만

집으로 가기 위해서 그길로

가는거라 아무걱정

고민 없이 바로 출발~~

도착해서 보니

헐!! 무엇을 먹어도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외관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일단 메뉴를 시키고

조금더 둘러 봐야겠어요...ㅎ

 

728x90

어무이라 저랑

둘이 같으니

일단 각 하나씩은

시켜야 하는 거잖아요..ㅎㅎ

저는 #비빔막국수

어머니는 #물막국수

그리고 #찐만두 

만두는 항상 진리거든요..

 

주문을 하고 나니

이제서야 마당이 보였답니다.ㅎㅎ

가정집을 개조한 식당

#노포맛집 아까도 말씀

드렷잖아요 이런곳에서는

어떤걸 먹어도 맛있다고..

그런데 #60년전통 이라고 하니

이건 뭐 말이 필요없겠네요

 

이육수... 이거 이거

완전 반칙이랍니다.

정말 고소 구수 시원했거든요

육수는 추가가 가능

한주전자를 다 먹고 조금

달라고 했거든요..ㅎㅎ

 

드뎌 드뎌

찐만두 물막국수

비빔막국수가 나왔답니다.

보기만 해도 맛나보이는데

먹으면 말이 필요없는.. 그맛!!

예전에 막국수 투어

다녔었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을 먹는 기분...

그래서 인지 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는 거죠~~

 

오늘 점심은 어떤걸로

하실껀가요??

제가 #오늘의메뉴

소개해 드렸네요..ㅎㅎ

 

점심 생각하시면서

기분좋은 하루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

 

2023.08.10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양주시만송동 마장마장 한우소곱창 전골맛집 고읍, 옥정, 덕계동등 다여기로 오시네요^^*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양주시만송동 마장마장 한우소곱창 전골맛집 고읍,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노원구상계동 역맛집 참치앤스시 갈때마다 만족^0^ 라공파파와 좋은집구하기!! :: 의정부정육점 녹양동하나축산 여름휴가 캠핑고기(삼결살, 목살) 라공파파와 좋은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