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당일치기 휴가 동두천 포천 탑동계곡 왕방계곡 추천드려요~

당일치기 휴가 동두천 포천 탑동계곡 왕방계곡 추천드려요~

라공파파/일상 2022. 8. 1. 07:44
728x90
반응형
728x170

와우~~ 여름이닷!!

더워도 정말 더운

8월이 시작 되었답니다.

벌써 휴가지에서 편안하게

물놀이 하고 계시다구요?

정말 부럽네요..ㅜㅡㅎㅎ

항상 조심 하셔야 하는거 잘 아시죠?

가족, 연인, 친구, 동료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휴가

좋은 추억담을 수 있는

#여행 되셨으면 좋겠네요~~

8월도 아자 아자 화이팅 하자구요

 

#동두천탑동계곡

#동두천왕방계곡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여기는 눈여겨 보지 않으면

찾기가 힘든 곳이랍니다.

아는 분들만 아는 #포천탑동계곡

#포천왕방계곡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힐링이 되는

곳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비교적 얕은 물에서는

이렇게 아이와 함께

송사리??를 잡구요..

허리까지 오는 물에서는

시원하게 몸까지 담글 수 있다는거죠

집에서 차로 4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가족과 함께 오는

너무나 좋은 #탑동계곡

#왕방계곡

 

728x90

물 정말 깨끗하죠??

여기서 같이 주의해야 할

것은 잘 아시겠지만

취사가 절대로 안된다는것

가져온 쓰레기는 꼭 다시

가져 가셔야 한다는 거겠죠?

그래야 내년 내후년에도

다시 찾을 수 있는

힐링포인트가 되는 거랍니다.

 

휴가 다녀오셨잖아요

아직 자기 못한 분들에게

좋은 곳 추억이 될 만하곳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답니다.ㅎㅎ

 

이동중에 항상 차조심 사람조심

하시구요 아직 #코로나19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답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내몸은

내가 지키자구요!!

 

2022.07.29 - [기타/기타] - 시편145편 18절 7월29일금요일 오늘의말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