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우리동네 가장맛있는족발 양주고읍점 모든분들이 다 좋아하는~~

우리동네 가장맛있는족발 양주고읍점 모든분들이 다 좋아하는~~

라공파파/맛집 2023. 10. 24. 07:36
728x90
반응형
728x170

#10월24일화요일

이제 10월도 얼마

남지가 않았답니다.

계획하셨던 일들이 있다면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구요

하시는 모든 일들에

하나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도드릴께요~

항상 좋은 일들로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우리동네맛집

#경기도족발

#양주시족발

#광사동족발

#내돈내산 으로 맛나게

먹고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려요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652번지

#가장맛있는족발

#가장맛있는족발양주고읍점

 

족발이 생각날때면

항상 찾는 광사동

#가족 #가장맛있는족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려구요~

 

금요일 저녁 9시30분

친한 형님에게 갑자기

전화가 왔답니다.

#야식 으로 #족발 먹자고..ㅎㅎ

#간헐적단식 을 하고 있는

저는 오늘만큼은 마음을

비우고 #치팅데이 하자고

급 마음을 먹었다는 거죠..

그리고 바로 달려간

#가장맛있는족발고읍점

 

늦은 저녁인데도

손님들이 이렇게

많다고?ㅎㅎ

저희와 같이 들어오신

분들도 계시고...ㅎㄷㄷ

여기가 #족발맛집 인거는

틀림없는 사실~~

 

얼른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야 할꺼 같아요

#생굴보쌈 을 먹자고 했는데

벌써 재료 마무리...

계획한데로 족발을

시켰다는 거죠..ㅎㅎ

두명이 먹을 꺼니

대자는 해야 되겠죠..~~

 

728x90

여기 나오는 기본 반찬들

완전 밥도둑인거 같아요

밥을 먹고 왔는데요

밥이 땡기는 맛!!

어디든 다 잘 어울리는 맛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ㅎㅎ

 

드뎌 족발이 나왔답니다.

윤기 장난 아니다 그죠?

왜 모든 분들이 다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특히 여자분들..ㅎㅎ

쫀득 고소 담백한 족발

말이 필요없는 맛이잖아요..

 

#블로그맛집 쓰는데

왜케 침이 고이는지

여러분이 다 아시는 맛

그중 제일 맛있는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

우리동네맛집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렸답니다...요

 

모든 다 잘 되는 하루

항상 감사함으로 사는 여러분과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돈을 귀히여기면 재물을 얻으나

사람을 귀히여기면 천하를 다스린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이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내 몸이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하다는거 꼭 꼭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10.19 - [라공파파/맛집] - 노원구중계동 은행사거리 분집맛집 떡볶이, 순대, 오뎅, 김밥등 다 맛있는 뽀끼뽀끼^0^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노원구중계동 은행사거리 분집맛집 떡볶이, 순대, 오뎅, 김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광주시 맛집 퇴촌면 [카페수피아] 캠핑갬성, 뷰, 비앤 라공파파와 좋은집 맛집 구하기!! :: 경기도양주 만송동 옥정동 주변맛집 뱅이수산 광어, 우럭,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