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시편23편 오늘의 말씀으로 하나되자구요

시편23편 오늘의 말씀으로 하나되자구요

기타/기타 2021. 2. 20. 09:35
728x90
반응형
728x170

행복하고 건강한

주말의 시작입니다.

오늘이 왜 좋냐구요??

쉬는 날이 잖아요..

저는 일을 하고 있지만..ㅜㅡ

한주 너무나 고생 많으셨어요

2월 20일 주말에는

아무것도 신경쓰지 마시구요

하고 싶으신거 하시면

될거 같아요

받은 스트레스도 한방에

다 날려 버리시구요~~

사는거 다 생각의 차이랍니다.

좋은 생각 긍정의 힘으로

오늘도 화이팅 즐기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시편23편 4절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 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 #오늘의말씀 #시편23편 -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 아멘 -

 

힘들다 힘들다 하면 더 힘들잖아요

좋은 생각으로 하루 하루 잘

견디고 노력하시면 될거 같아요

사는거요?? 다 똑 같답니다.

힘들었던 이상으로 분명

좋은 날들이 여러분과 저를

찾아 올꺼라 믿습니다.

 

오랜만에 가족 연인 친구

동료분들과 좋은 추억

가슴에 담아 올 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