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우리동네포차맛집 양주광사동 고읍동안주 눈맞은짝태앤연어

우리동네포차맛집 양주광사동 고읍동안주 눈맞은짝태앤연어

라공파파/맛집 2024. 4. 2. 07:33
728x90
반응형
728x170

4월2일화요일

시간 정말 빨리간다 그죠

4월의 시작은 어떠셨나요?

똑같다 그죠?ㅜㅡ

사는거 다 똑같더라구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재미나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자구요

오늘도 아자 아자 화이팅

다 잘 되는 하루

건강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동네맛집

#우리동네포차

#양주포차

#고읍동포차

#내돈내산 으로 맛나게

먹고 기분좋게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경기동양주시

#광사동 652-1번지

#눈맞은짝태앤연어

#양주시연어

#광사동연어

 

오랜만에 외출~

친한형님과 함께 찾은

안주가 다 맛있는 곳으로

지금 소개해 드릴께요!!

 

 

갈때마다 손님들로 가득~

오늘도 홀의 사진

찍기는 힘들꺼 같아요..ㅜㅡ

하지만 먹을때마다

기분이 좋은 #우리동네당골집

여기서 편안하게 사진을

찍으려면 낮에 찾아

와야 한다는 말씀..ㅎㅎ

 

 

간판의 이름처럼

여기서 제일 많이 먹는

메뉴는 #연어셀러드

#연어사시미 랍니다.

저는 울집 두여친과 함께

자주 먹었던 메뉴거든요...

오늘은 조금다르게 주문을

해서 먹으려구요....

#셀러드돈까스

그리고 #닭도리탕 ㅎㅎ

밥을 안먹고 와서..ㅜㅡㅎㅎ

 

728x90

 

사진을 잘 못찍어서 죄송..ㅜㅡ

얼마나 빨리 먹고 싶었는지..

얼른 얼른 찍고..

냄새맡고 ㅎㅎ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순간..

침이 절로 흐르는 순간이었답니다

 

 

닭도리탕은 한번 끓여서

나오기는 했는데

만두와 떡이 익어야

한다고 해서~~ 한번더 끓이는 중..

그래서 돈까스를 먼저 빠르게

먹어야 할거 같아요..ㅎㅎ

당근 알콜음료와 함께 말이죠!!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증거겠죠?ㅎㅎ

손님들이 많다는건

회전율이 빠른다는거!!

그만큼 음식들도 신선~~

여기에 파는 메뉴 거의 다

먹어 봤는데 사장님의

음식 솜씨가 장난이 아니랍니다.

그러니 추천드리겠죠..ㅎㅎ

 

 

오늘도 맛난곳 소개해

드려서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도 당골식당들이

있잖아요 혼자만 알고 계시지

마시고 꼭 같이 공유해 주셔야

한답니다..ㅎㅎ 같이

맛난 세상에서 살아 보자구요

 

오늘도 다 잘 되는 하루~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우리 잘 살아보자구요!!

 

2024.03.28 - [라공파파/맛집] - 경기도맛집 연천군 신연천분식 백반[김치찌개, 제육볶음,오삼불고기]등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맛집 연천군 신연천분식 백반[김치찌개, 제육볶음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경기도양주시 광사동 고읍동횟집 참치,사시미,초밥 다찌 라공파파와 동네맛집, 오래살집 찾기 :: 의정부장암동맛집 [무봉리순대국 카페아를] 식당이야

evilj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설정

트랙백

댓글